BOS 사와무라, 햄스트링 통증에도 엔트리 잔류 "등판 OK"[ALCS 6]

박상경 2021. 10. 23. 10: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스턴 레드삭스 불펜에서 활약 중인 사와무라 히로카쓰가 햄스트링(허벅지 뒷근육) 통증에도 엔트리에 잔류했다.

보스턴의 알렉스 코라 감독은 23일(한국시각) 미닛메이드파크에서 펼쳐지는 휴스턴과의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 6차전을 앞두고 사와무라가 오른쪽 햄스트링 통증을 안고 있다고 밝혔다.

당초 보스턴은 사와무라의 상태가 심각했다면 엔트리 교체도 고려하고 있었다.

사와무라를 잔류시킨 보스턴의 선택은 과연 어떤 결과를 만들까.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UPI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보스턴 레드삭스 불펜에서 활약 중인 사와무라 히로카쓰가 햄스트링(허벅지 뒷근육) 통증에도 엔트리에 잔류했다.

보스턴의 알렉스 코라 감독은 23일(한국시각) 미닛메이드파크에서 펼쳐지는 휴스턴과의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 6차전을 앞두고 사와무라가 오른쪽 햄스트링 통증을 안고 있다고 밝혔다.

사와무라는 올 시즌 55경기 53이닝에서 5승1패10홀드, 평균자책점 3.06을 기록했다. 앞서 보스턴이 치른 뉴욕 양키스와의 와일드카드 결정전,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 엔트리 합류는 불발됐으나 챔피언십시리즈에 합류해 3경기에 등판했다.

당초 보스턴은 사와무라의 상태가 심각했다면 엔트리 교체도 고려하고 있었다. 하지만 사와무라가 등판에 문제가 없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결국 그를 잔류시키는 쪽을 택했다. 코라 감독 역시 "사와무라는 등판 가능한 상태"라고 말했다.

보스턴은 시리즈전적 2승3패로 벼랑 끝에 몰려 있다. 적지인 휴스턴에서 치르는 6~7차전을 모두 이겨야 월드시리즈행을 바라볼 수 있다. 사와무라를 잔류시킨 보스턴의 선택은 과연 어떤 결과를 만들까.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국대 코치 “배구 스타 참수당해 사망”..유족들은 “극단 선택” 주장
김선호 전 연인은 미모의 기상캐스터?..“쩔쩔매는 이유 있어”→김선호 “진심으로 사과”
정선희 “빚 3억 5천, 이경실 덕 하루 만에 다 갚아…남편복 빼고 다 있어”
“촬영 도중 알았다”… 한소희, ‘마이 네임’ 베드신 언급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