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백화점업계, 주말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 펼쳐

백운석 기자 2021. 10. 23. 09:3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개점 42주년' 상품권 증정 사은행사
롯데='롯데웨팅위크'테마 이벤트/세이=상품권행사 열려
갤러리아타임월드 야간 전경. © 뉴스1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대전지역 백화점업계가 주말을 맞아 고객 유치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행사를 펼친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개점 42주년’을 맞아 상품권 증정 사은행사 등 축하 프로모션,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롯데웨딩위크’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 백화점세이는 상품권 사은행사를 각각 연다.

◇갤러리아타임월드

갤러리아카드와 멤버십카드로 당일 단일매장에서 일정금액 구매 시 7% 상당 G캐시 적립과 브랜드간 합산 가능한 5% 상당 G캐시를 증정한다.

갤러리아상품권 증정 사은행사를 24일까지 연다. 1,2층 해외명품 상품군 단일매장에서 일정금액 구매 시 7% G캐시 적립 혜택을 31일까지 진행한다.

갤러리아앱에선 갤러리아 개점 42주년 축하 이벤트가 펼쳐진다. 매일 G캐시의 행운을 선사하는 ‘룰렛 이벤트’와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 3종을 제공한다.

지하 2층 고메이 494 마켓에서는 호주산 LA 갈비와 샤인머스캣, 구이김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식품관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층별 행사장과 매장에서도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지하 2층 비노494에선 갤러리아 개점 42주년 기념 와인 제안전과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GNC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지하 1층에서는 양가죽 슈즈를 선보이는 캘리포니아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UGG’ 팝업 스토어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웨딩홀 대관 금액 추가 할인과 스튜디오 및 드레스 혜택, 웨딩 상담 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웨딩박람회’가 23~24일 이틀간 삼성전자에서 열린다.

10층 이벤트홀에서는 LG 프라엘 신모델 바디스타 출시 이벤트 특별가와 진열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LG전자 사은 특집전’, 건강기기 ‘테라건 특집전’을 연다.

5층 행사장에서는 ‘무냐무냐 이너웨어 특가전’, ‘빈 가을 이월 상품 특가전’이 열리고, 9층 이벤트홀에선 ‘시몬스 침대 프리미엄 특집전’이 진행돼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일정금액 구매 시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 뉴스1

◇롯데백화점 대전점

오는 25일까지 ‘롯데웨딩위크’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일브랜드 또는 카카오페이로 해외패션 상품군 구매 시 7% 상당의 엘포인트를, 가전·가구·해외명품·모피·주얼리·시계 구매 시 5% 상당의 엘포인트을 증정한다.

지하1층 가구 매장에선 ‘홈스타일링 제안전’이 오는 31일까지 열려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시몬스, 다우닝, 꼬떼따블, 알레르망스핑크스 매장에서는 구매금액대별 10% 상당 롯데상품권을, 에이스·흙표흙침대·로쏘꼬모·본톤·자코모·디자인벤처스에선 구매금액대별 7.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 태그호이어·브라이틀링·에이스·시몬스·템퍼·알레르망·마에스트로·헤지스·닥스·질스튜어트·골든듀 매장 등이 참여하는 ‘롯데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찬스’가 24일까지 펼쳐진다.

또 31일까지 웨딩멤버스 가입 추천 이벤트가 진행돼 추천인과 추천 가입 고객에게 웨딩마일리지 10만점을 각각 증정한다.

1층 골든듀매장에선 ‘웨딩 브랜드 위크’가 진행돼 반지·목걸이·귀고리·커플링 등을 특가에 만날 수 있으며, 남양진주 제품은 30% 할인 판매한다.

패션 상품군에선 31일까지 ‘여성·남성 웨딩 상품전’이 각 매장에서 열리며, 예복용 원피스·재킷·정장·셔츠 등을 선보인다.

지하 1층 LG전자와 삼성전자 매장에서는 ‘새 단장 1주년 페스타’가 31일까지 진행돼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의류관리기 등 다양한 전자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LG전자와 삼성전자 각 브랜드에서는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백화점세이 야간 전경. © 뉴스1

◇백화점세이

가을을 맞아 상품권 사은행사와 특가행사 등을 연다.

세이-제휴·플러스원카드 5% 상당의 상품권 사은행사를 24일까지 진행하며, 단일브랜드 2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5% 상당의 세이상품권을 제공한다.

영캐주얼 의류·홈&리빙 상품군 단일브랜드 7% 상당 상품권 특별사은행사가 24일까지 열리고, 세이투 5층 특설행사장에선 ‘ab.f.z F·W 필수 아이템 최대 90% 특집전’이 28일까지 진행된다.

또 본관 3층 행사장에서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진도모피 코트·재킷 70~60% 특집전’이 선보이며 밍크 베스트, 밍크 재킷, 밍크 하프코트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본관·세이투 1층 연결통로 행사장에선 탠디 가을슈즈 균일가 특집전이 열린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28일까지 아이더,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가을산행 패션 최대 60% 특가전이 진행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엘르파리 동진침장 창립 51주년 감사 대전’이 열려 담요, 극세사 차렵이불, 양모이불 등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기간 중 10% 특별 상품권 사은행사도 함께 펼쳐진다.

대전 백화점업계 한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에겐 알뜰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ws966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