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재벌♥' 신주아, 입 '떡' 벌이지는 초호화 궁궐 저택.. "집에서 킥보드?" ('연중라이브') [종합]

박근희 2021. 10. 23. 08: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 라이브' 신주아가 바다 건너 사는 럭셔리 집에 사는 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바다 건너 사는 스타들의 럭셔리 집들이가 '차트를 달리는 여자'를 통해 공개됐다.

한편 '바다 건너 스타 하우스'에서는 가희가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집 크기는 무려 110평에 이른다고.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연중 라이브' 신주아가 바다 건너 사는 럭셔리 집에 사는 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바다 건너 사는 스타들의 럭셔리 집들이가 '차트를 달리는 여자'를 통해 공개됐다.

95세의 나이에 66년이라는 시간동안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송해는 23살에 정처 없는 피난길에 떠돌았다고.  바다를 건너며 생각한 이름이 ‘송해’라고 밝혔다. 군 전역 후에 혈혈단신으로 보냈다고. 악극단들이 대중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기에 ‘창공악극단’의 가수로 데뷔를 했다.

송해는 생애 최초의 콘서트로 기네스에도 도전을 했다. 구순이 넘는 나이에도 후배들과 함께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남성 전문 잡지 모델에도 캐스팅돼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바다 건너 스타 하우스’에서는 가희가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애프터스쿨 리더로 화려하게 데뷔한 가희는 2016년 3살 연상의 사업가와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지내는 가희는 “결혼하기 전부터 좋아하는 나라였다”라고 말했다. 발리 여행 중 둘째 임신소식을 알게 돼서 부부에게 더 특별하다고.  

4위는 구자철 선수가 차지했다. 9년간의 독일 생활을 접고 카타르 도하에서 지내고 있다고. 구하철은 도하에 위치한 레지던트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지내고 있다. 집 크기는 무려 110평에 이른다고.

3위는 추성훈과 야노 시호 부부가 올랐다. 화와이에서 지내고 있는 추블리네 집은 매매가가 무려 75억 4천만원이라고. 하와이에서 지내는 이유는 딸 사랑이의 교육 이유가 크다고. 또 야노시호가 40세 유산을 겪고 새로운 경험을 위해 도전을 한 거라고 한다.

2위는 태국댁 배우 신주아가 차지했다. 남편은 연 매출 400억 원에 이르는 태국 페인트 회사 2세라고. 넓은 주택 단지 때문에 집 앞은 킥보드를 타고 다녀야 한다고. 매매가는 49억이라고 한다. 

1위는 미국 텍사스에 거주중인 추신수. 개인 전용 극장과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야외 수영장까지 있으며 매매가는 24억 정도라고. 추진력 넘치는 추신수가 직접 지은 집이라고 한다. 텍사스에서 집을 3채나 보유하고 있다고 전해져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연중 라이브'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