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랭킹] 패션 베스트 고현정 VS 워스트 신세경

강내리 2021. 10. 23. 08: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차분하고 따뜻한 색감이 더 예뻐보이는 시기가 왔다.

이번 주 각종 공식 석상에는 블랙, 브라운, 네이비 등 진한 색감의 의상을 입은 스타들을 다수 만나볼 수 있었다.

세련된 디테일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한 배우 고현정이 베스트, 과한 디테일로 부담스러운 코디를 한 신세경이 워스트에 꼽혔다.

신세경은 지난 22일 오전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레코드' 제작보고회에 올블랙 의상을 입고 참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차분하고 따뜻한 색감이 더 예뻐보이는 시기가 왔다. 스타들의 의상도 차분함으로 물들여졌다. 이번 주 각종 공식 석상에는 블랙, 브라운, 네이비 등 진한 색감의 의상을 입은 스타들을 다수 만나볼 수 있었다.

계절감에 어울리는 색감과 원단도 중요했지만, 베스트와 워스트를 가르는 기준은 역시 의상 디자인과 코디법이었다. 세련된 디테일의 의상을 완벽히 소화한 배우 고현정이 베스트, 과한 디테일로 부담스러운 코디를 한 신세경이 워스트에 꼽혔다.

◆ Best - 고현정

고현정은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제작발표회부터 시작해 본 방송에서도 캐릭터와 몸매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의상으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3회에서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스커트를 입어 우아함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퍼프 소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로 잘록한 허리를 강조했다. 이 밖에도 매회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룩으로 병원·학교 재벌 며느리인 정희주를 실감 나게 표현해 내고 있다.

◆ good - 정혜성

정혜성은 지난 19일 오후 열린 제8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포토월에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날 깔끔한 시상식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슬리브리스 드레스에 실버톤의 슈즈를 입고 등장한 것. 볼드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줘 심심하지 않았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 섹시미도 강조한 의상으로 무난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 bad - 전소민

전소민은 지난 22일 오후 진행된 KBS 2TV TV시네마 '희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전소민은 네이비 바탕에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어깨 밑까지 내려오는 긴 생머리를 늘어트려 더욱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다만 드레스에 매치한 검은색 부츠는 의문이었다. 계절감에 어울리는 아이템이긴 했지만, 한편으로는 답답해보였다. 부츠 대신 구두를 매치했다면 더 어울리지 않았을까.

◆ Bad - 신세경

신세경은 지난 22일 오전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레코드' 제작보고회에 올블랙 의상을 입고 참석했다. 이날 그는 벨트 포인트 재킷에 숏팬츠, 부츠를 매치했다. 넓은 네트라인의 재킷과 부츠에 볼드한 이어링까지, 착용한 아이템 모두 강렬해 다 합쳐놓은 스타일링은 다소 과한 느낌을 줬다. 무엇보다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신세경에게 딱히 어울리는 스타일링도 아니었다.

[사진출처 = JTBC '너를 닮은 사람' 영상 캡처, OSEN, KBS, seezn]

YTN star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