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환의 맛볼까]가을 바다의 선물 ①안다즈 서울 강남

김정환 2021. 10. 23.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을은 사람들에게 들판과 산에서만 풍요를 선사하는 것이 아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12월31일까지 2층 '조각보 레스토랑' 내 '씨푸드 그릴'에서 '가을 신메뉴'를 선보인다.

디너 시그니처 메뉴는 '안다즈 씨푸드 보일'이다.

그날의 신선도에 따라 주문 가능한 해산물 종류는 달라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레스토랑'의 '가을 신메뉴' *재판매 및 DB 금지


가을은 사람들에게 들판과 산에서만 풍요를 선사하는 것이 아니다. 바다에서도 그 어느 계절보다 기름지고 알찬 선물을 준비한다.

호텔가가 이를 놓칠 리 없다. 다채로운 해산물 프로모션으로 미식가를 유혹한다.

다음 그 현장이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서울 강남구 신사동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12월31일까지 2층 '조각보 레스토랑' 내 '씨푸드 그릴'에서 '가을 신메뉴'를 선보인다.

런치 메뉴 중에는 '장어 덮밥 돌솥 트레이 세트'가 대표적이다. 다시마 육수를 우려내 감칠맛 나게 지은 밥에 국산 민물장어(300g) 튀김을 푸짐하게 올린다. 바삭한 장어 튀김과 돌솥에 지어 깊은 맛이 더해진 밥을 마늘 간장 소스 등 함께 제공되는 소스들에 비벼 먹어도 좋다. 상큼하고 시원한 '갓 피클'이 입맛을 한층 돋운다. 2인이 즐기기 충분한 양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레스토랑'의 '가을 신메뉴' *재판매 및 DB 금지

디너 시그니처 메뉴는 '안다즈 씨푸드 보일'이다. 새우, 꽃게, 조개, 홍합, 관자 등 신선한 해산물에 ‘소금집’ 소시지, 옥수수 등을 냄비에 가득 담아 찐다. 소스는 특제 깻잎 페스토 혹은 갈릭 레몬 버터(택1)다. 완도산 전복, 랍스터 테일, 왕새우 등을 추가할 수 있다.

'씨푸드 그릴 디너 세트'도 있다. 소프트 쉘 크랩과 감자튀김, 구운 오징어, 새우 망고 샐러드가 애피타이저로 준비된다. 메인 요리는 '제철 생선 요리' '전복 볶음밥' '돼지고기 볶음면'(택1) 등이다. '오늘의 야채 플래터' '디저트' 등이 포함된다.

참숯 그릴에서 구워내 은은한 숯불 향이 일품인 '심플 그릴 메뉴'를 추가할 수 있다. 랍스터 테일, 완도산 전복, 왕새우, 삼치, 메로, 광어 등 갖가지 해산물 중 선택하면 된다. 그날의 신선도에 따라 주문 가능한 해산물 종류는 달라진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네이버 예약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어 덮밥 주문 시 할인과 함께 '모나카' 디저트를 제공한다. 씨푸드 그릴 디너 세트 주문 시 할인과 함께 안다즈 수제 맥주(인당 1병)를 무료 제공한다.

각 가격은 호텔 확인.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레스토랑'의 '가을 신메뉴'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