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미스트롯 2 스페셜 앨범 제작기
입력 2021. 10. 23. 03:02
TV조선은 24일 밤 9시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방송한다. ‘내일은 미스트롯2′으로 다시 한번 전 국민을 트로트로 열광시켰던 톱4,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지난 3월 뜨거운 관심 속에서 ‘미스트롯2′가 막을 내린 뒤, 바쁜 일정을 소화하던 톱4는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신규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시리즈’를 내놓았다. 총 6장까지 발매 예정으로 한국적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는 전통 국악 곡들은 물론이고, 톱4 감성으로 재해석한 판소리와 새로운 색깔로 리메이크된 ‘국악 트로트’ 등 다채로운 장르를 선보인 것. 박술녀 한복 명인은 직접 나서 스페셜 앨범의 커버 의상을 디자인했다.
앨범 제작을 위해 합심한 톱4의 ‘4인 4색’ 매력을 엿본다. 지난 10일 코로나 음성 판정 이후 자가 격리 중인 양지은은 ‘셀프 카메라’를 켜고 팬들에게 안부를 전한다. 그가 가장 좋아한다는 메뉴, 떡볶이 먹방도 선보인다. 김다현은 자신의 정체성을 잊지 않기 위해 어머니와 같은 스승님을 찾는다.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일론 머스크, 이번주 드디어 중국 방문하나. 로이터, “머스크가 중국 고위 관리 만나고 상하이
- 의사가 직접 만든 손목·무릎 보호대에 구멍이 난 이유
- 시원한 청량감, 여름철 두피 관리에 좋은 샴푸
- 탈탈 털면 주름이 쫙, 다림질 필요 없는 여름 체크 셔츠
- 농협이 손해 각오했다는 4만원 대 제철 과일 세트
- ‘억’소리 나오는 분양가로 폭망한 마곡·판교 상권
- [함영준의 마음PT] “혹시 내가 성인 ADHD?”…어느 정신과 전문의의 조언(상)
- [단독] 서울시민 10명 중 8명 “자녀는 경제적 부담”... 15도시 중 ‘최하위’
- [단독] 가스公 “채희봉, 사장 시절 프로농구단에 동문 일자리 챙겨줬다”
- 바이든 ‘한반도’ 언급...“민주주의는 우리와 동맹의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