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원슈타인, 고향 내수읍 일상..어머니 미용실 공개[MK★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래퍼 원슈타인이 고향 내수읍을 찾는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75회에서는 대세 래퍼 원슈타인의 금의환향 일상이 공개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원슈타인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미용실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내수의 자랑, 모교생들의 우상 원슈타인의 놀라운 하루는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래퍼 원슈타인이 고향 내수읍을 찾는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75회에서는 대세 래퍼 원슈타인의 금의환향 일상이 공개된다.
힙합계 대세에서 예능 대세로 떠오른 원슈타인이 다시 한번 '전참시'에 출격한다. 지난 방송에서 솔직하고 순수한 일상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원슈타인은 이날 고향인 충청북도 청주시 내수읍을 찾는다. '내수의 아들' 원슈타인의 버라이어티한 하루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이어 원슈타인은 매니저와 함께 모교로 향한다. 원슈타인은 후배들의 엄청난 환대에 "기분이 묘하다"라며 감격에 겨워했다고. 심지어 교장 선생님까지 마중 나와 깜짝 놀랄 선물을 건넸다는 후문. 이에 매니저는 "원슈타인이 정말 자랑스러웠던 순간"이라고 밝혀 금의환향 현장에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원슈타인의 반전으로 가득한 생활기록부가 공개돼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모교 선생님도 깜짝 놀랐다는 원슈타인의 생활기록부에는 과연 어떤 내용이 적혀 있을지. 내수의 자랑, 모교생들의 우상 원슈타인의 놀라운 하루는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넘치는 볼륨감+독보적인 섹시美
- 김선호 사과 받은 전 여친, 신변위협 호소→법적대응
- 아이즈원 권은비, 브라탑+레깅스..아찔한 핫바디
- '거짓 암투병 의혹' 최성봉, SNS 비공개 전환
- 옥주현, 환상적인 옆·뒤태..우아+섹시한 화보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