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내년이면 30살..MBTI는 INFJ"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근황을 전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에는 '아이유에게 궁금한 8가지 Q & A'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팬 분이 아직도 MBTI가 INFP로 나오냐고 해서 다시 검사를 해봤더니 INFJ"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인턴 기자 =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근황을 전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에는 '아이유에게 궁금한 8가지 Q & A'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팬 분이 아직도 MBTI가 INFP로 나오냐고 해서 다시 검사를 해봤더니 INFJ"라고 말했다.
또 아이유는 "최근에 저에 대해 알게 된 건데 민트초코는 아이스크림만 좋아하는 것 같다"며 "얼마 전 민트초코 컵케이크를 먹었는데 너무 치약 맛이 나더라. 그래서 깨달았다. 저는 민초 중도파다"라고 밝혔다.
아이유는 "내년이면 30살이 된다. 여러 가지 변화들이 생기는 것 같다. 일단 볼 살이 잘 안 찐다"라며 "어릴 때는 얼굴이 계속 통통한 게 굉장히 콤플렉스였다. 근데 이제 몸은 통통해져도 볼살이 잘 안찌는 나이가 됐구나 싶다. 좋다가 씁쓸한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20대 후반에 좀 휩싸여 있던 권태감이나 무력감이 해소되면서 새로운 챕터로 온 것 같다"라며 "여기에 맞춰서 '나 자신을 잘 탐구해야겠다'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자궁암 투병' 초아, 7㎏ 감량…"모태 날씬 아닙니다"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추신수♥' 하원미, 5500평 저택 공개…"우리 집 제일 예뻐"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
-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
- 고층 건물에 사람이 대롱대롱…자세히 보니 '이것'
- 서현 팔 뿌리치고…김정현, 6년만 직접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