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인기 레스토랑의 파스타를 집에서 근사하게 즐겨요

강동완 기자 2021. 10. 22. 1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통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가 1인용 파스타소스 신제품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와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

이에 폰타나는 유명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소스'와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를 병타입에 이어 1인용 파우치 타입으로도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인용 파스타소스 신제품 '투움바' '화이트 라구' 출시

정통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가 1인용 파스타소스 신제품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와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

폰타나가 올 초 새롭게 출시한 파우치 형태의 파스타소스 6종은 다양한 맛과 1~2인 가구에 적당한 용량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폰타나는 유명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소스’와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를 병타입에 이어 1인용 파우치 타입으로도 선보였다.

폰타나 파우치 파스타소스는 깔끔하게 1인분씩 포장돼 1인 가구는 물론 한 가족 내에서도 각자의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가 편리해 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구운 양송이 버섯의 쫄깃한 식감과 레드페퍼, 블랙페퍼를 넣어 깔끔한 뒷맛이 매력적인 파스타소스로 유명 레스토랑 못지 않은 맛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는 다진 고기를 아낌없이 넣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라구소스와 크림소스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다. 

2020~2021년 미쉐렌 가이드에 선정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인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는 익숙한 토마토 라구소스와 달리 크림을 베이스로 만들어 국내에 없던 새로운 이탈리안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으로 1~2인가구도 집에서 유명 레스토랑의 파스타를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며 ”폰타나 1인용 파스타소스가 맛과 간편함은 물론, 캠핑이나 야외활동 시 분위기까지 살려주는 요리 필수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정통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가 1인용 파스타소스 신제품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와 ‘로스티드 갈릭 화이트 라구’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 (폰타나 제공)
[관련기사]
전병진 ㈜엔터라인 회장, 한국프랜차이즈協 KFCEO 과정 총동문회장 취임
bhc "BBQ가 주장한 정보통신망법 위반 불기소 처분 받아"
분식창업 ‘여우애김밥’, 위드코로나 상생프로젝트 ‘매장보증금 전액지원’
멕시카나, ‘이번엔 무슨 맛?’ 궁금증 자아내는 신메뉴 티저 이미지 공개
고마운 분들께 교촌치킨으로 응원합니다
[머니S 주요뉴스]
"K배우 대학 동문입니다"… 인성 폭로전 가담 '충격'
"비키니 몸매 환상"… 롯데 치어리더, 미모 폭발
"전지현보다 더 예쁘죠?"… 고윤정, 완벽한 애플힙
"다리가 엄청 길어"… 권유리 미니스커트 '헉'
정선희 빚만 3억5000만원, 이경실이 갚아줬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