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문종 수원시 제2부시장, 광교호수공원 사업대상지 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시 제2부시장은 22일 편의시설 조성 사업이 이뤄질 광교호수공원 일원을 방문해 사업 대상지를 점검했다.
수원시는 2022년 광교호수공원 일원에서 광교호수공원 가족캠핑장 증설, 철쭉동산 조성, 자작나무숲카페 조성 사업 등을 추진한다.
유문종 제2부시장은 "수원시 대표 관광지로 사랑받고 있는 광교호수공원에 다양한 편익시설을 조성해 시민들이 더 쾌적하게 공원을 이용하도록 하겠다"며 "사업 진행 현황을 꼼꼼하게 점검해 차질없이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 수원시 제2부시장은 22일 편의시설 조성 사업이 이뤄질 광교호수공원 일원을 방문해 사업 대상지를 점검했다.
수원시는 2022년 광교호수공원 일원에서 광교호수공원 가족캠핑장 증설, 철쭉동산 조성, 자작나무숲카페 조성 사업 등을 추진한다.
광교호수공원 가족캠핑장 증설 사업은 캠핑장 부지를 활용하여 카라반(이동식 주택) 7개를 새로 설치하고, 기존 카라반 7개는 리모델링하는 것이다.
철쭉동산 조성사업은 광교호수공원 신대호수 녹지대, 경사면(2만 777㎡)의 잡목과 덩굴류 등을 제거하고, 철쭉 18만 6993주를 심는 것이다.
자작나무숲카페 조성 사업은 광교호수공원 신대호수 자작나무 숲에 카페를 건축하여 시민들에게 편익시설을 제공하는 것이다.
유문종 제2부시장은 “수원시 대표 관광지로 사랑받고 있는 광교호수공원에 다양한 편익시설을 조성해 시민들이 더 쾌적하게 공원을 이용하도록 하겠다”며 “사업 진행 현황을 꼼꼼하게 점검해 차질없이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지인, 폭로 예고하더니 돌연 취소..왜?
- 말레이 9자녀 둔 싱글맘, 마약소지로 사형선고…울부짖는 동영상에 동정론
- "사과는 개나 줘?" 尹의 사과..논란 더 키웠다
- “25톤 트럭에 받혔는데 기적처럼 무사” 유명 유튜버 살린 ‘이 차’
- "비대면면접과 개인정보 요구, 보이스피싱 알바입니다" [인간 대포통장]
- 윤석열, '노 마스크' 택시 하차 포착..방역수칙 위반 논란
- 오징어 게임' 이정재, 美 고담어워즈 후보에..황동혁 감독도
- [영상] "애플 좀 이겨보자" 삼성, 무선 이어폰·워치 승부수는 '여우' 그림!
- ‘59세’ 데미 무어, 리즈 시절급 미모 자랑…전신성형에 7억 쓴 덕분?
- '유퀴즈' 정호연,오징어게임 비하인드 공개.. "달고나 장면 일주일 정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