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PT&GYM캐리' 정미애 "다둥이 비결? 원샷원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미애가 '브래드PT&GYM캐리'에서 다둥이 비결을 공개한다.
첫 방송에서는 연예계 대표 다둥이맘이자 트로트 가수 정미애의 화목한 6인 가족 이야기가 그려진다.
4남매 엄마인 정미애는 이날 다둥이 가족이 된 비결을 공개한다.
이날 정미애 남편도 묵직한 한 마디로 다둥이 비결을 털어놔 정미애를 당황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미애가 '브래드PT&GYM캐리'에서 다둥이 비결을 공개한다.
오는 22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브래드PT&GYM캐리'는 건강과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운동 정기 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PT(운동, 음식 등)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이다. '건강'하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김숙, 이현이, 이기광(하이라이트)이 3MC로 나선다. 첫 방송에서는 연예계 대표 다둥이맘이자 트로트 가수 정미애의 화목한 6인 가족 이야기가 그려진다.
4남매 엄마인 정미애는 이날 다둥이 가족이 된 비결을 공개한다. 정미애가 직접 밝힌 이유는 바로 '원샷 원킬' 능력 때문이라고. 이날 정미애 남편도 묵직한 한 마디로 다둥이 비결을 털어놔 정미애를 당황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이들 부부가 직접 공개한 4남매 비결은 무엇일지 흥미를 자극한다.
정미애네 여섯 식구의 북적북적한 일상도 공개된다. 6인 가족의 어마어마한 빨래 스케일에 이어 엄청난 규모의 식사량도 모두 밝혀진다고. 이날 정미애는 한 끼 식사에 계란이 14~15개 들어간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연예계 대표 워킹맘다운 모습도 그려질 예정이라고. 이날 육아 도중 정미애가 향한 곳은 바로 다락방. 그는 "이틀에 한 번씩 노래 연습을 한다. 나 자신을 녹슬지 않게 하기 위해서다"라며 본업에 충실한 '슈퍼맘' 면모를 선보인다. 정미애는 수은등부터 아이유의 노래까지 열창해 3MC의 박수를 받았다고. 아이들과 함께한 트로트 여왕의 장르 불문 방구석 콘서트는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