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스타필드 하남 내 단독 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클리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45평 규모의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스타필드 하남점 3층 스포츠 존에 있으며, 매장 전면에 오클리 메인 컬러인 블랙과 타원형 로고를 내세워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오클리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45평 규모의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스타필드 하남점 3층 스포츠 존에 있으며, 매장 전면에 오클리 메인 컬러인 블랙과 타원형 로고를 내세워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에서는 오클리 베스트셀러 아이웨어인 ‘수트로’와 ‘인코더’, 최근 출시한 ‘케이토’ 뿐만 아니라 골프의류 및 장비 등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어 스포츠 마니아를 비롯해 이제 막 입문한 ‘골린이’, ‘등린이’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오클리는 소비자 감사 차원으로 오는 23일부터 2주 동안 주말에 한 해 ‘오클리 스포츠 패션 퍼레이드’도 진행한다. 골프백, 바이크 헬멧, 스노 고글 등 각 종목에 맞춰 오클리의 어패럴과 장비를 착용한 모델들이 쇼핑몰 내를 거닐면서 소비자들에게 오클리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깜짝 이벤트로 프로모션 스텝들이 골프 볼 마커, 우산, 마스크 등 판촉물을 나눠줄 예정이다.
오클리 관계자는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에 오픈한 오클리 단독 매장은 새로운 판로 확보의 의미를 넘어 오클리만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잡기를 기원한다”며 “이번 매장이 경험을 중시 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많이 반영한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체험형 서비스를 개발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두환 비석 밟은 이재명 "내란 수괴, 집단 학살범…꼭 처벌해야"(종합)
- "미이라 같다"…10년 병수발 아내의 잔인한 반전
- '여성 편력 심하고 폭력적' 폭로글.. 김선호 측 "사실무근"
- "확진자 2만 5000명 대비해야…상황 심각 '서킷 브레이커' 도입"
- 김동연 창당 첫발에 정치권 총출동…대선 `다크호스` 나오나
- 솔트 측 "김선호 대학 동문 폭로→9월 계약 만료설 전부 사실 NO" [공식]
- "직원들 마신 생수병, 독극물 확인 안 돼"…'생수병 미스터리' 증폭
- 토스트 먹고 87명 복통·설사…"노로바이러스 검출"
- ‘도리도리·쩍벌’ 셀프 디스하다 자살골…윤석열 '개·사과' 인스타 폭파
- '대장동 설계자' 유동규 재판, 중앙지법 부패전담부에 배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