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스튜디오 모드 '정글 테마'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의 유저 맵 창작 콘텐츠인 스튜디오 모드에 '정글 테마' 블록을 추가하고 맵 창작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11월 18일까지 콘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며, 창의성, 추천 수, 콘텐츠 활용도 등을 고려해 1차로 10개 후보작을 뽑는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콘테스트 훈장과 5000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넥슨캐시 50만 원과 30만 원을 추가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18일까지 콘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며, 창의성, 추천 수, 콘텐츠 활용도 등을 고려해 1차로 10개 후보작을 뽑는다. 이후 유저와 개발진 점수를 합산해 1등부터 10등까지 최종 순위를 정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콘테스트 훈장과 5000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넥슨캐시 50만 원과 30만 원을 추가 제공한다.
인기 모드 '좀비 탈출'을 스튜디오 버전으로 제작한 맵 '유적지'도 추가한다. '유적지'는 밀림 속 치명적인 함정들을 피해 추격해오는 좀비로부터 탈출하는 콘텐츠다. 또, '좀비 탈출' 모드를 개선해 무기 및 좀비 밸런스 조정, 그리고 좀비 선택 폭 확장을 실시한다.
11월 4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해 '유적지' 1회 탈출, 그 외 '좀비 탈출' 맵 2회 탈출 등 2가지 미션을 성공하면 애드온(20개), 파츠 티어5 보상 상자(1개)를 제공한다.
신규 초월 보조무기로는 '레바테인'을 선보인다. 50발의 5.7mm 폭발탄을 사용하며, 적에게 맞는 순간 폭발한다. '레바테인'은 슬로우 디버프를 해제하고 다가오는 적을 밀어내는 '전자 영역' 기능, 그리고 피해의 일정 부분을 체력으로 흡수하는 '마비 영역' 기능을 갖는다.
이 밖에 11월 3일까지 유저 10명이 분해할 무기로 참여해 보너스 마일리지를 1명의 유저가 모두 가져가는 보너스 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