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버가부 "런닝맨·골때녀·비긴어게인 출연하고 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버가부(bugAboo)가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언급했다.
22일 오후 버가부(초연, 은채, 유우나, 레이니, 시안, 지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bugAboo'(버가부)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라이언 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인 버가부의 타이틀곡 'bugAboo'는 새로운 세계로 떠난 버가부 멤버들의 모험기를 담은 곡으로, 시작부터 귀를 사로잡는 웅장한 비트가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버가부(bugAboo)가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언급했다.
22일 오후 버가부(초연, 은채, 유우나, 레이니, 시안, 지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bugAboo’(버가부)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지인은 “‘비긴어게인’ 같은 프로그램을 데뷔 후에 멤버들과 나가고 싶다. 강렬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가창력도 좋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 얻고 싶은 성과에 대해 시안은 “하루하루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는 게 취미라서, 버가부를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길거리 다니면 저희 노래가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초연은 “열심히 활동해서 한 번 뿐인 신인상을 받고 싶다”라고 전했다.
라이언 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인 버가부의 타이틀곡 ‘bugAboo’는 새로운 세계로 떠난 버가부 멤버들의 모험기를 담은 곡으로, 시작부터 귀를 사로잡는 웅장한 비트가 특징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라라, 넘치는 볼륨감+독보적인 섹시美
- 김선호 사과 받은 전 여친, 신변위협 호소→법적대응
- 아이즈원 권은비, 브라탑+레깅스..아찔한 핫바디
- '거짓 암투병 의혹' 최성봉, SNS 비공개 전환
- 옥주현, 환상적인 옆·뒤태..우아+섹시한 화보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