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버스, 해외 VC에서 23억원 규모 시드 투자 유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버스(대표 강삼세)는 10월 22일 싱가폴 벤처 캐피털 업체 가레나 벤처스에서 200만달러(약 23억원) 규모의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테일버스는 이용자 참여형 스토리 콘텐츠 플랫폼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강삼세 테일버스 대표는 "이번 투자로 안정적으로 플랫폼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도전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버스(대표 강삼세)는 10월 22일 싱가폴 벤처 캐피털 업체 가레나 벤처스에서 200만달러(약 23억원) 규모의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테일버스는 이용자 참여형 스토리 콘텐츠 플랫폼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웹소설에 없는 화려한 비주얼과 웹툰에 없는 동적인 모션을 갖추고 있으면서, 애니메이션보다 훨씬 낮은 제작비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스토리 콘텐츠 플랫폼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강삼세 테일버스 대표는 “이번 투자로 안정적으로 플랫폼을 개발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도전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테일버스 개요
테일버스는 이용자 참여형 스토리 콘텐츠 플랫폼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2021년 7월 설립돼 현재에 이르기까지 전원 원격 근무 형태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테일버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 HD현대중공업, 누리호 3차 발사 성공에 기여
- 2023년 전 세계 건강 및 피트니스 앱 수익 33억달러 돌파 전망… 아시아·유럽이 다운로드 60% 차지
- 사조펫, 어바웃펫 PB 상품 출시… 29일까지 특가 판매
- 우리금융, 차기 우리은행장에 조병규 추천
- 따뜻한 봄날, 국악 소풍 ‘서울국악주간2023’ 개최
- LG에너지솔루션-현대차그룹, 북미 배터리 셀 합작법인 설립
- 대웅제약, 특발성 폐섬유증 치료제 효능 및 안전성 규명… 유럽분자생물학회 논문 등재
- 경희출판사 ‘Korea 나를 위해 울지 말아요’ 출간
- 환경실천연합회, 농촌 대기를 지키는 ‘누비고 서포터즈’ 모집
-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주간 업데이트 ‘자유 모드’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