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아처 램리서치 회장, '반도체 대전'서 新 기업 브랜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식각 장비 1위 업체 램리서치의 수장인 팀 아처(Tim Archer) 회장이 국내 '반도체 대전'에 참가해 혁신 기술과 새로운 기업 브랜드를 공개한다.
22일 램리서치코리아에 따르면 아처 회장은 오는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반도체 대전'에 앞서 전날 열리는 개회 행사에서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 - 더 빠르게'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글로벌 식각 장비 1위 업체 램리서치의 수장인 팀 아처(Tim Archer) 회장이 국내 '반도체 대전'에 참가해 혁신 기술과 새로운 기업 브랜드를 공개한다.
22일 램리서치코리아에 따르면 아처 회장은 오는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반도체 대전'에 앞서 전날 열리는 개회 행사에서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 - 더 빠르게'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이 자리에서 아처 회장은 최근 램리서치의 혁신을 위한 전사적인 노력을 소개한다. 또 반도체 산업 생태계의 협력이 비용과 복잡성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더 빠르고, 더 작고, 더 스마트한 기술 개발을 촉진하는데 어떻게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지에 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램리서치는 올해 반도체 대전에서 램리서치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를 한국 반도체 업계에 소개할 계획이다. 새 브랜드에는 램리서치가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고객의 새로운 도약을 가능하게 하는 반도체 혁신 기술을 견인하겠다는 의지가 강하게 표현돼 있다.
올해 반도체 대전 관람객들은 오프라인 전시 부스에서 뿐만 아니라 네이버 제페토 가상 전시 부스로도 램리서치를 만날 수 있다. 또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는 설립 10주년을 반도체 대전에 참가한 한국 반도체 산업과 함께 축하한다는 계획이다.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는 지난 2011년 11월 경기도 오산에 설립된 램리서치의 글로벌 반도체 장비 생산기지 중 한 곳이다.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는 설립 이후 10년 동안 반도체 장비 및 부품 국산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며 한국 반도체 산업 생태계와 함께 성장해 온 역사를 갖고 있다. 또 전 세계 고객사를 가장 가까이서 신속하게 지원하면서 반도체 장비 및 부품 국산화의 기지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상원 램리서치코리아 대표는 "고객과 협력업체의 성공을 위한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 반도체 산업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해 왔다"며 "올해 반도체 대전은 램리서치가 더 크게 생각하고 더욱 열린 소통으로 협업해 한국 반도체 산업 생태계를 강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램리서치, ESG 경영 강화…"2030년 100% 재생에너지로 전환"
- [주말엔 운동] "'이 운동' 시키면 똘똘한 아이 될 가능성↑"
- [오늘의 운세] 12월 22일, 이 띠는 맑은 하늘처럼 하루의 기운이 왕성합니다!
- 조진웅, '尹 탄핵 집회'서 소신 발언…"비상계엄은 극악무도·패악질"
- "서울 공원서 비둘기 먹이 주지 마세요"…과태료 최대 100만 원
- 1151회 로또 당첨번호 '2·3·9·15·27·29'…보너스 '8'
- 어묵 국물도 따로 돈 받네…"1컵당 100원·포장은 500원"
- "순간 눈을 의심"…왕복 4차선 한복판에 주차된 킥보드
- "'오징어 게임'에 아주 질렸다"…황동혁 감독 美인터뷰서 깜짝 발언
- '尹 멘토' 신평 "대통령 선한 성품…돌아오면 훌륭한 지도자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