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바이오로직스 춘천공장에 주한 필리핀 대사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바이오로직스(206650)는 주한 필리핀 대사가 지난 20일 유바이오로직스 춘천공장을 방문했다고 22일 밝혔다.
유바이오로직스의 신공장에 외국 대사가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유바이오로직스는 필리핀 현지 파트너사 글로백스(Glovax)와 협력을 통해 필리핀내 코로나-19 백신의 완제시설 구축, 원액공급 및 단계적 기술이전 등을 협의해 온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광수 기자] 유바이오로직스(206650)는 주한 필리핀 대사가 지난 20일 유바이오로직스 춘천공장을 방문했다고 22일 밝혔다.
유바이오로직스의 신공장에 외국 대사가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사관 측은 신종 감염병에 대한 향후 대책으로 필리핀 정부의 백신 연구시설 및 제조 인프라 구축 계획을 안내했다.
유바이오로직스는 필리핀 현지 파트너사 글로백스(Glovax)와 협력을 통해 필리핀내 코로나-19 백신의 완제시설 구축, 원액공급 및 단계적 기술이전 등을 협의해 온 바 있다. 지난 주 유코백-19의 임상3상 신청을 계기로 필리핀에서의 대조백신 확보 및 비교 임상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광수 (gs8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두환 비석 밟은 이재명 "내란 수괴, 집단 학살범…꼭 처벌해야"(종합)
- "직원들 마신 생수병, 독극물 확인 안 돼"…'생수병 미스터리' 증폭
- '여성 편력 심하고 폭력적' 폭로글.. 김선호 측 "사실무근"
- ‘도리도리·쩍벌’ 셀프 디스하다 자살골…윤석열 '개·사과' 인스타 폭파
- 윤석열 '개 사과' 사진에 보이는 쩍벌남..."일베 용어는 왜 썼나?"
- "떼쓰면 정규직? 아냐" 건보, '콜센터 정규직화' 비판 반박
- 솔트 측 "김선호 대학 동문 폭로→9월 계약 만료설 전부 사실 NO" [공식]
- 尹 '개 사과 사진'에…조국 "공감능력 -100 사시오패스"
- '사생활 논란' 김선호 분석글에 '이효리'가 언급된 이유
- 80대 노부부 같은날 심장마비 사망 발견…경찰 "타살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