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동문 폭로, 사실무근..홍보팸플릿을 졸업앨범이라고"

신정인 기자 입력 2021. 10. 22. 16: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호의 대학 시절과 관련된 폭로가 나온 가운데, 그 내용이 허위라는 반박도 등장해 화제다.

그는 해당 폭로자가 대학동문이라는 증거로 올린 졸업앨범도 졸업앨범이 아니라 대학 홍보 팸플릿이라고 주장했다.

22일 오후 누리꾼 B씨는 김선호의 대학 동문이라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A씨)이 올린 폭로글에 대해 허위 사실이라고 주장했다.

B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선호의 대학 동문이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의 글 내용은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선호의 대학 시절과 관련된 폭로가 나온 가운데, 그 내용이 허위라는 반박도 등장해 화제다. 그는 해당 폭로자가 대학동문이라는 증거로 올린 졸업앨범도 졸업앨범이 아니라 대학 홍보 팸플릿이라고 주장했다.

22일 오후 누리꾼 B씨는 김선호의 대학 동문이라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A씨)이 올린 폭로글에 대해 허위 사실이라고 주장했다.

B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선호의 대학 동문이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의 글 내용은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썼다. 그는 "사람이 하나 죽어야 끝나는 건가요?"라며 "같은 학교를 나왔다며 졸업앨범이라고 찍어올린 사진은 확인 결과 졸업앨범이 아닌 2016년 서울예대 홍보 팜플렛"이라고 주장했다.

이날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 측 역시 '대학동문' 폭로 내용에 대해 OSEN에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 폭로 내용을 반박하는 동문들이나 지인들의 의견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김선호/ 사진제공 = CJ ENM


앞서 지난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는 K배우 대학동문입니다'라며 김선호를 저격하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K배우)인성 문제가 세상에 나온 요즘 '터질 게 터졌구나', '왜 이렇게 늦게 와서야 그의 인성이 폭로될 걸까?' 의문도 들고 속이 시원하기도 했다"며 "지금의 건실하고 선한 이미지, 내가 아는 K배우는 그 이미지와 상반된 사람이다. 대학교 시절에 그는 술과 클럽을 좋아하고 지금처럼 여성 편력도 심했다"고 주장했다.

또 "K배우가 욱하는 면이 많았고, 작품 활동을 할 때 다른 사람이 자기와 의견이 맞지 않다 싶으면 같은 동료에게 욕을 하고 주먹질을 하려는 행동을 했다"며 "덩치도 큰데다가 화가나면 눈이 돌아서 주체를 못하더라. K배우의 선하고 좋은 이미지에 속지 마라"라고 말했다. 또 대학졸업앨범을 찍어올려 인증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동네 북 된 김선호…대학 동문도 "여성편력 심하고 폭력적" 폭로"폭로글 잘못된 부분 많아…김선호 억울함 있을 것"…지인 주장 글'명배우' 알렉 볼드윈, 영화촬영중 소품총 발사…스태프 숨져동료 배우 장점 물을 때마다 "험담 안 하는 것"…김선호 인터뷰 재조명한소희 "베드신, 촬영 도중 알았다" vs 감독은 "꼭 필요"
신정인 기자 baech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