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예지, 수줍은 등장→게임서 악바리 근성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준하, 예지(ITZY), 비비, 루다(우주소녀)가 '런닝맨'에 출격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정준하X예지X비비X루다가 출격해 복불복 레이스를 펼친다.
첫 등장으로 4세대 대표 걸그룹 ITZY의 예지가 나타나자, 멤버들은 "상큼하다! 세련됐다!"라고 외치는 등 극강의 환호성을 내비쳤다.
예지는 수줍은 등장과는 달리,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자 악바리 근성을 발휘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정준하X예지X비비X루다가 출격해 복불복 레이스를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MZ세대' 특집으로 10대와 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큼 과다'의 걸그룹 멤버들이 등장했는데, 이들의 존재만으로도 녹화장 분위기가 평소보다 산뜻해졌다.
첫 등장으로 4세대 대표 걸그룹 ITZY의 예지가 나타나자, 멤버들은 "상큼하다! 세련됐다!"라고 외치는 등 극강의 환호성을 내비쳤다. 예지는 수줍은 등장과는 달리,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자 악바리 근성을 발휘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비비는 레이스 내내 "현실에 나오니 나는 잔바리였다", "(윤미래가) 날 (연예인으로) 고용했다." 등 예측불허한 날 것의 멘트를 남발했고 이에 멤버들은 "단어 선택이 너무 좋다.", "자연인 같다"라며 '新 예능 캐릭터' 비비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쪼꼬美' 우주소녀 루다가 등장하자 자칭 '스타메이커' 지석진은 "우주소녀는 내가 업어 키웠다"라고 언급하며 루다와의 인연을 과시했다.
마지막으로 '2002년생 MC민지'라는 부캐로 정준하가 등장하자 멤버들은 "완전 시큼이다", "주책이다", "다른 게스트들의 엄마 같다"라며 폭풍 비난을 날렸다. 레이스 내내 정준하를 향한 멤버들의 디스가 계속되자, 참다못한 정준하는 "여기는 왜 이렇게 화가 나 있어?", "게스트를 너무 함부로 대하는 거 아니냐?!"라며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은 한순간의 선택으로 팀 인원 비율이 환상적이거나 극악이 될 수도 있는 '황금 비율' 레이스로 오직 본인의 운명을 운에 맡겨야 했는데,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이색 복불복 레이스의 정체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 황정음, ♥이영돈 재결합→둘째 임신 이후 근황 '깜짝'
☞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깜짝 비키니 뒤태 근황..완벽 몸매 그 자체
-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 황정음, ♥이영돈 재결합→둘째 임신 이후 근황 '깜짝'
-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2024 BMI 런던 어워드' 수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입은 알로 재킷, 순식간 품절..역시 '글로벌 솔드아웃킹'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핫! 방탄소년단 뷔, 2024 인스타그램·구글트렌드 '亞스타 1위' - 스타뉴스
- 지성·황정음, '불참'한 죄?..'SBS 연기대상', 10인의 공동 수상 '다 퍼줬다'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