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스튜디오, 천애명월도M 지스타 2021 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텐센트 산하 개발사 오로라 스튜디오는 22일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을 지스타 2021에 출품한다고밝혔다.
오로라 스튜디오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1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1에서 '천애명월도M'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지스타 부스에서는 '천애명월도M' 인게임 영상 최초 공개,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천애명월도 패션쇼,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PVP 매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텐센트 산하 개발사 오로라 스튜디오는 22일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을 지스타 2021에 출품한다고밝혔다.
오로라 스튜디오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1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1에서 ‘천애명월도M’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지스타 부스에서는 ‘천애명월도M’ 인게임 영상 최초 공개,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천애명월도 패션쇼,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PVP 매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부스 상세 프로그램 및 게임 관련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천애명월도M’은 오로라 스튜디오의 자체 엔진 퀵실버를 통해 고퀄리티 그래픽과 진화된 콘텐츠로 제작됐다.
또한 낮과 밤, 눈이 내리거나 비가 내리는 등 날씨 변화를 구현한 것은 물론 메인 시나리오 등 스토리 요소의 시스템으로 극강의 높은 몰입도를 선사한다.
‘천애명월도M’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지스타 2021 출품
- 쿠카게임즈, 지스타 2021에 '삼국지전략판'으로 B2C 참여
- 오딘으로 웃은 카카오게임즈, 신작에 지스타 준비 바쁘다
- 지스타 불참 넥슨·넷마블·엔씨, 신작 준비에 집중
- 대표이사 직무대행 KT, 이사회도 대행 체제
- 'K칩스법' 완성…세액공제 확대하고 인·허가 신속 처리
- 애플, 작년 인도 스마트폰 생산량 65% 늘어...脫중국 가속화
- IT와 문화가 만나면...문정원 실감콘텐츠 체험관 '극적 경험' 제공
- 배민, 작년 영업익 4천241억…3년 '줄적자' 탈출
- "오픈AI만 답 아냐"...코히어·앤트로픽 등 AI 모델 활용 다양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