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서비스 5주년 맞아 예핑랜드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서비스 5주년 기념 '예핑랜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서비스 5주년을 맞은 '메이플스토리M'은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대표 인기 몬스터인 '예티'와 '핑크빈'을 특별 이벤트 캐릭터로 추가해 다양한 즐길거리 및 보상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서비스 5주년 기념 ‘예핑랜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서비스 5주년을 맞은 ‘메이플스토리M’은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대표 인기 몬스터인 ‘예티’와 ‘핑크빈’을 특별 이벤트 캐릭터로 추가해 다양한 즐길거리 및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11월 18일까지 ‘예티’와 ‘핑크빈’을 이벤트 캐릭터로 생성해 성장시킬 수 있다. 각 캐릭터는 ‘예티! 화난다!’, ‘핑크빈의 스쿠터’ 등 개성이 담긴 전용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기존 직업과는 또 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예티’와 ‘핑크빈’의 성장을 돕는 ‘예티X핑크빈 스텝업’ 이벤트도 열린다. 캐릭터를 육성하며 미션을 수행하면 단계별 보상이 주어지고, 마지막 미션까지 클리어할 경우 ‘2021 예아일체’ 혹은 ‘2021 핑아일체’ 칭호를 받게 된다. 두 가지 칭호를 모두 모으면 더욱 강력한 ‘예티X핑크빈’ 칭호로 교환이 가능하다.
넥슨은 또한 ‘예핑랜드’를 테마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해진 시간 동안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익스트림 예티X핑크빈’, 이벤트 맵에 머무르면 경험치를 받는 ‘예핑 아일랜드’, 특별한 무대 공연이 열리는 ‘예티X핑크빈 Stage on!’ 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5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예티’ 및 ‘핑크빈’ 캐릭터 대상으로 ‘경험치 증가권’을 비롯해 ‘자동 전투 충전권’, ‘레드 큐브’ 등 성장에 도움되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파티 전투 시에는 경험치 증가 효과도 주어진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새 던전 크리티아스 추가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이용자 빠른 성장 돕는 헤이스트 마련
- 넥슨 메이플스토리M, 블록버스터 스토리 ‘블랙헤븐’ 오픈
- 넥슨 메이플스토리M, 블랙헤븐 스토리로 여름 시장 공략
- SK하이닉스 자회사 솔리다임, 소비자용 SSD 시장 철수…AI용 낸드 집중
- 정신아 카카오 "AI 중심의 변화, 카카오에 기회될 것이라 확신"
- 공조본, 尹 체포영장 제시...경호처장 수색 불허에 대치
- 中 BOE, 스마트폰용 '탠덤 OLED' 확대…삼성·LGD 틈새 노린다
- 비트코인 9만7천 달러 다시 돌파…"美 증시와 대비"
- 테더, EU 규제 직격탄…시가총액 큰 폭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