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오로라스튜디오, 지스타에 '천애명월도M' 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텐센트 산하 개발사 오로라스튜디오는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을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에 출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 부스에서는 '천애명월도M' 게임 내 영상 공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활용한 이벤트, 천애명월도 패션쇼, 인플루언서들의 PVP 매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천애명월도M'은 오로라스튜디오의 자체 퀵실버 엔진으로 PC버전을 능가하는 고품질 그래픽과 진화된 콘텐츠로 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스타 2021은 오는 11월 17일부터 11월 21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된다. 이번 지스타 부스에서는 '천애명월도M' 게임 내 영상 공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활용한 이벤트, 천애명월도 패션쇼, 인플루언서들의 PVP 매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부스 상세 프로그램 및 게임 관련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천애명월도M'은 오로라스튜디오의 자체 퀵실버 엔진으로 PC버전을 능가하는 고품질 그래픽과 진화된 콘텐츠로 제작됐다.
이 게임은 1VS1, 5VS5, 40VS40, 100인 서바이벌 등 전투 시스템을 갖췄으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얼굴형,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등 약 600여 개 파라미터로 안면 근육까지 세밀한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낮과 밤, 눈이 내리거나 비가 내리는 등 날씨 변화를 영화급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은 물론 메인 시나리오 등 스토리 요소로 몰입도 높였다.
한편, '천애명월도' IP는 중국 내 플랫폼 통합 5000만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모바일 버전 '천애명월도M'은 지난 10월 중국에 출시된 이후 앱스토어 매출 순위 탑5를 2개월 동안 유지하는 인기를 얻고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