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술꾼도시여자들' OST 첫 주자 [공식]
[스포츠경향]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가 티빙 새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극본 위소영, 연출 김정식)의 OST에 참여했다.
제작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22일 “한선화가 ‘술꾼도시여자들’ OST ‘더 나이트 위드 유’(The Night With You)의 가창자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곡은 한선화의 데뷔 첫 OST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6년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에 들어선 그는 시크릿 탈퇴 이후 연기 활동에 집중해왔다.
‘더 나이트 위드 유’는 미디엄 템포의 어반 팝 장르의 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여기에 상큼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한선화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 곡은 ‘술꾼도시여자들’의 음악감독인 박세준과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 INAN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드라마 특유의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담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제작사 측은 “한선화의 목소리가 담긴 OST로 드라마의 시작을 함께 하게 됐다.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킬 드라마처럼 OST 역시 많은 분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선화는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어디서나 눈에 띄는 얼굴로 통통 튀는 발랄함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함을 가진 요가강사 한지연 역을 맡아 출연하며 이선빈, 정은지와 함께 극을 이끌어 나간다.
한선화가 부른 ‘술꾼도시여자들’ OST Part 1 ‘더 나이트 위드 유’는 드라마 첫 방송일에 맞춰 22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김영웅 온라인기자 hero@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