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딩고 레코드' 첫 주자 출격..23일 음원 발매

김나영 2021. 10. 22. 14: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딩고 레코드' 첫 주자로 출격한다.

모바일 미디어 채널 딩고(dingo)는 22일 오전 10시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딩고 레코드' 첫 번째 아티스트로 김종국을 공개했다.

딩고와 김종국의 완벽한 시너지를 담은 '딩고 레코드'의 첫 번째 음원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이 ‘딩고 레코드’ 첫 주자로 출격한다.

모바일 미디어 채널 딩고(dingo)는 22일 오전 10시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딩고 레코드’ 첫 번째 아티스트로 김종국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김종국이 가죽 재킷을 입고 우수에 찬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가을 감성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이미지는 김종국과 ‘딩고 레코드’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김종국 사진=딩고
‘딩고 레코드’는 현재와 과거가 어우러진 딩고만의 레코드 숍으로, 기존 아티스트를 재발견하고 새로운 아티스트를 발굴해 리스너들에게 좋은 음악을 소개하는 콘텐츠다.

‘딩고 레코드’의 시작을 알릴 김종국은 ‘한 남자’, ‘사랑스러워’, ‘제자리 걸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에서도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다.

딩고와 김종국의 완벽한 시너지를 담은 ‘딩고 레코드’의 첫 번째 음원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015년 10월 론칭한 딩고는 국내 콘텐츠 및 미디어 분야의 대표 주자로 손꼽힌다. 특히 ‘킬링 보이스’, ‘세로 라이브’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딩고는 ‘딩고 레코드’로 콘텐츠 파워를 더욱 키워나갈 전망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