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우아한 재벌가 패션 완벽 소화 ('원더우먼')

이준현 입력 2021. 10. 22. 13:4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준현 기자]
원 더 우먼 (사진=SBS)


진서연의 ‘원 더 우먼’ 속 스타일링이 화제다.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에서 단지 여성이라는 이유로 늘 후계구도에서 밀려나 있었던 한주그룹 장녀 ‘한성혜’ 역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배우 진서연의 재벌가 패션이 눈길을 끈다.

진서연은 극 중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 빌런이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는 한성혜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블라우스, 셔츠, 재킷, 코트 등을 활용하는 것은 물론,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완성시킨 한성혜 패션과 트레이드 마크가 된 숏 컷 헤어스타일까지 어우러지며 화려하고 서늘한 걸크러시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 것.

이렇듯 모던하고 시크한 한성혜 룩을 멋스럽게 표현해내며 럭셔리한 자태로 재벌가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진서연은 따라하고 싶은 워너비로 등극하기도. 이에 인물에 100% 몰입한 디테일한 열연과 더불어 그녀만의 패션으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고 있는 진서연이 앞으로 남은 방송에서 계속해서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한편 ‘원 더 우먼(One the Woman)’ 11회는 오늘(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