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이하늬X이상윤, 새로운 진실 마주하고 충격[오늘TV]

이민지 2021. 10. 22. 13: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하늬와 이상윤이 충격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극본 김윤/연출 최영훈) 지난 방송에서는 한주호텔의 새로운 주인이 되려는 한성혜(진서연)의 야망으로 조연주(이하늬)가 위기에 몰리는 모습이 담겼다.

한성운(송원석)이 조연주의 정체를 눈치채는가 하면, 조연주가 술에 취해 류승덕(김원해)에게 자신이 한주그룹 강미나(이하늬)라고 밝히는 에필로그가 그려지면서 또 다른 위기를 예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하늬와 이상윤이 충격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극본 김윤/연출 최영훈) 지난 방송에서는 한주호텔의 새로운 주인이 되려는 한성혜(진서연)의 야망으로 조연주(이하늬)가 위기에 몰리는 모습이 담겼다. 한성운(송원석)이 조연주의 정체를 눈치채는가 하면, 조연주가 술에 취해 류승덕(김원해)에게 자신이 한주그룹 강미나(이하늬)라고 밝히는 에필로그가 그려지면서 또 다른 위기를 예고했다.

10월 22일 이하늬와 이상윤이 새로운 진실과 마주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극중 조연주와 한승욱(이상윤)이 한승욱의 별장에서 누군가와 비밀스럽게 대화를 나누는 장면.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건너편 상대방의 이야기를 듣고는 깜짝 놀라며 혼란스러운 표정을 내비친다. 특히 조연주는 적잖이 충격을 받은 듯 두 눈을 동그랗게 뜨며 얼어붙고, 한승욱은 미간을 찌푸리며 날카로운 시선을 드리운다.

이후 한승욱은 조연주의 어깨를 감싸고, 조연주는 한승욱의 어깨에 기대 서로를 토닥이는 것. 사랑을 확인하고 운명적 로맨스를 이룬 조연주와 한승욱에게 또 다른 시련이 찾아오는 것일지, 두 사람이 마주하고 있는 상대방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하고 있다.

제작진은 “조연주와 한승욱이 상상조차 해보지 못한 진실에 맞닥뜨린 순간”이라며 “판도가 뒤바뀌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그려질 11회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2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