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지스타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지스타 2021 라인업으로 확정하고,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인 우마무스메를 트레이너가돼 육성하고, 레이스의 승리를 목표로 플레이해 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오는 11월 17일부터 5일 간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 현장에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인 우마무스메를 트레이너가돼 육성하고, 레이스의 승리를 목표로 플레이해 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난 2월, 일본 정식 서비스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대표 이미지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한 컷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오는 11월 17일부터 5일 간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 현장에서 선보인다.
회사측은 올해 지스타 현장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부스를 방문한 방문객에게 이벤트 미션 완료 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 참가가 어려운 유저를 위해서도 톡채널 이벤트를 실시해 다채로운 기념품을 전달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