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만루21', 홈런 모드 등 가을야구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게임즈는 모바일 야구 게임 '이사만루21'에서 가을야구 시즌을 대비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도전 콘텐츠인 홈런 모드를 선보였다.
홈런 더비 형태 게임 모드로, 자신이 보유한 타자 선수를 가지고 누가 더 많은 홈런과 타격 점수를 기록하는지 겨룬다.
호쾌한 홈런 플레이를 경험하고, 매주 기록된 랭킹에 따라 구단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도전 콘텐츠인 홈런 모드를 선보였다. 홈런 더비 형태 게임 모드로, 자신이 보유한 타자 선수를 가지고 누가 더 많은 홈런과 타격 점수를 기록하는지 겨룬다. 호쾌한 홈런 플레이를 경험하고, 매주 기록된 랭킹에 따라 구단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강화 시스템인 한계 돌파 시스템이 추가됐다. 선수카드를 +10강까지 달성한 이용자들은 한계 돌파 시스템을 이용해 자신의 선수와 구단을 보다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한계 돌파를 마지막까지 성공하는 레전드 선수카드는 스킬 1종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게이머 피드백을 반영해 타격, 구종별 밸런스를 현실감 높게 조정했으며 선수카드 검색 기능, 강화 스탯 초기화권 & 투수 체력 회복권 등 편의성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