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화제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지스타서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월17일부터 5일 간 부산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 라인업으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참가를 확정하고 대표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대표 이미지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한 컷에 담아,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지스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부스를 방문한 방문객에게 이벤트 미션 완료 시 기념품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행사 참가가 어려운 이용자를 위해서도 '톡채널' 이벤트를 실시해 다채로운 기념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인 우마무스메를 트레이너가 돼 육성하고, 레이스의 승리를 목표로 플레이해 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방식이 주요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 2월 일본 정식 서비스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경마를 모티브로 한 독특한 소재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한국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현재 준비 중에 있는 '지스타 2021' 특별 페이지에서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