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기술품질원, 하반기 공개 채용.. 21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방기술품질원이 올 하반기 정규직 15명과 무기직 6명을 포함, 신규직원 21명을 공개 채용한다.
기품원은 21일부터 연구직 13명·관리직 1명·기술직 1명 등 정규직 15명과 연구직 1명·기술직 1명·운영직 4명 등 무기직 6명을 기품원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 온라인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직원 채용과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은 국방기술품질원 홈페이지와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21일~11월 4일 홈페이지 통해 입사지원서 접수
기품원은 21일부터 연구직 13명·관리직 1명·기술직 1명 등 정규직 15명과 연구직 1명·기술직 1명·운영직 4명 등 무기직 6명을 기품원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 온라인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접수 마감은 내달 4일까지다. 서류, 필기, 면접 전형,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를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2022년 1월 임용할 예정이다.
기품원은 군수품 품질보증과 미래 무기체계 개발에 필요한 국방과학기술 기획을 수행하는 전문연구기관으로서 방위사업청 출연기관이다.
이번 채용에서는 무엇보다 미래 국방분야의 중점인 첨단 및 우주 무기체계 전력화를 대비하여 관련분야 인재를 집중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신속획득시범사업이나 부품단종과 같이 무기체계 개발의 속도와 개발 후 지속성 확보 등의 강화를 위한 분야도 포함된다.
또한, 사회형평적 차원에서도 '국가유공자 등 예우 지원에 관한 법률' 및'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해당자를 우대하여 2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지역인재 채용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사회적 약자 보호 및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를 위해 고용노동부 진주지청과 업무협약을 통해 19명에게 일자리체험(인턴)의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국방기술품질원은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위해 직무 수행능력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인적사항을 철저히 배제한 블라인드 채용을 적용하고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와 공직적격성평가(PSAT : Public Service Aptitude Test) 필기전형, 글쓰기 및 토론, 그리고 구조화면접을 통해 지원자의 전문성과 역량 중심으로 인재를 선발하고 있다.
직원 채용과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은 국방기술품질원 홈페이지와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