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벤처육성 연합대학, IR 역량 강화 위한 '2021년 전국대학생 소셜IR 대회 참여자' 모집

입력 2021. 10. 22. 11:07 수정 2021. 10. 26. 13: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서대학교와 인제대학교, 대진대학교, 목원대학교, 선문대학교 등 5개교가 연합한 소셜벤처육성 연합대학 추진단이 주관하는 '2021년 전국대학생 소셜IR' 대회가 참여자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의 IR 발표평가자로 선발된 25팀에 대한 평가는 오프라인(한서대학교 태안캠퍼스)으로 진행되며 부득이한 경우 온라인 zoom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서대학교와 인제대학교, 대진대학교, 목원대학교, 선문대학교 등 5개교가 연합한 소셜벤처육성 연합대학 추진단이 주관하는 ‘2021년 전국대학생 소셜IR’ 대회가 참여자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의 자격 요건으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 접수는 10월 11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모의 IR 경진대회는 먼저, 11월 2일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전문가의 서면 평가를 거쳐 발표평가자 선발이 이루어진다. 서면평가의 기준으로는 △창업 아이템의 개발 동기 △사업화 전략 △시장진입 전략 △성과창출 전략 △대표자 및 팀원의 역량 등 제출한 서류를 기반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모의 IR 발표평가자로 선발된 25팀에 대한 평가는 오프라인(한서대학교 태안캠퍼스)으로 진행되며 부득이한 경우 온라인 zoom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투자자, 액셀러레이터 등 창업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20명의 수상자를 선발한다.

또한 이후 대국민 모의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국민에게 가장 많은 투자를 받은 아이디어를 선발해 삼성 갤럭시북, 삼성 갤럭시탭 s7+ 등 최신 전자기기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크라우드 펀딩의 일정은 11월 8일부터 11월 1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국민평가단 100명의 평가를 통해 12일 시상식이 이루어진다.

참여자 중 IR 경진대회를 통한 발표평가 우수자에게 총상금 2280만원의 기회가 주어지고 모의크라우드 펀딩 상품으로는 420만원 상당의 최신 전자기기 상품이 제공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메인콘텐츠 창업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한서대학교 개요

한서대학교(총장: 함기선)는 1992년 설립된 사립대학교로, 충청남도 서산시 해미면에 위치했다. 한서대학교의 건학 이념은 창의, 신념, 공헌으로 재직 학생 수는 약 9190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한서대학교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