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호, 11월 UAE와 맞대결..고양종합운동장서 최종예선 5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다음달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홈 경기를 경기도 고양시에서 치른다.
대한축구협회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UAE와 최종예선 홈 5차전을 치른다고 22일 밝혔다.
벤투호는 아시아 최종예선 4경기서 2승 2무(승점 8점)를 기록, 이란(3승 1무·승점 10점)에 이어 A조 2위에 올라 있다.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위해서 이번 UAE와 홈경기도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11일 오후 8시 고양종합운동장 개최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다음달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홈 경기를 경기도 고양시에서 치른다.
대한축구협회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UAE와 최종예선 홈 5차전을 치른다고 22일 밝혔다.
벤투호는 아시아 최종예선 4경기서 2승 2무(승점 8점)를 기록, 이란(3승 1무·승점 10점)에 이어 A조 2위에 올라 있다.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위해서 이번 UAE와 홈경기도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축구 대표팀은 UAE전을 치른 후 16일 이라크와 원정 6차전에 나선다.
anju101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지인, 폭로 예고하더니 돌연 취소..왜?
- 말레이 9자녀 둔 싱글맘, 마약소지로 사형선고…울부짖는 동영상에 동정론
- "사과는 개나 줘?" 尹의 사과..논란 더 키웠다
- “25톤 트럭에 받혔는데 기적처럼 무사” 유명 유튜버 살린 ‘이 차’
- "비대면면접과 개인정보 요구, 보이스피싱 알바입니다" [인간 대포통장]
- 윤석열, '노 마스크' 택시 하차 포착..방역수칙 위반 논란
- 오징어 게임' 이정재, 美 고담어워즈 후보에..황동혁 감독도
- [영상] "애플 좀 이겨보자" 삼성, 무선 이어폰·워치 승부수는 '여우' 그림!
- ‘59세’ 데미 무어, 리즈 시절급 미모 자랑…전신성형에 7억 쓴 덕분?
- '유퀴즈' 정호연,오징어게임 비하인드 공개.. "달고나 장면 일주일 정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