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돌아온 유재석 본부장..면접생 이용진→이은지 소집

안윤지 기자 2021. 10. 22. 09: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JMT 유본부장(유재석)이 돌아온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JMT 유본부장과 면접생들의 2021 JMT 채용 최종 면접 현장이 공개된다.

JMT 유본부장은 가을을 맞이해 모든 면접생들을 북한산 국립공원 입구로 소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를 통해 JMT 유본부장(유재석)이 돌아온다. 그는 북한산 백바지로 변신, 'JMT 최종 면접'을 진행하기 위해 북한산 입구에 면접생들을 소집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JMT 유본부장과 면접생들의 2021 JMT 채용 최종 면접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JMT 유본부장과 JMT 채용을 위한 최종 면접에 참여한 면접생들의 단체 사진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앞서 유본부장과 개별 면접을 치른 이용진, 신기루, 이은지와 우연히 식당에서 만난 정과장, 그리고 '무한상사'의 하사원는 물론 새로운 면접생 미주가 함께했다.

JMT 유본부장은 가을을 맞이해 모든 면접생들을 북한산 국립공원 입구로 소집했다. 등산과 각종 테스트를 통해 심층 면접을 진행할 예정. 면접 때마다 완벽한 슈트핏을 보여준 유본부장은 이번엔 '북한산 백바지'로 섹시한 뒤태를 뽐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면접생들은 너나 할 것 없이 감탄을 쏟아냈고, MZ세대 이은지 면접생은 "저스틴 비버 같아"라며 깨알 멘트로 유본부장의 흥을 자극했다. 유본부장은 "평범함을 거부하는 스타일이에요"라며 더욱 강렬한 포즈로 면접생들을 소리치게 만들었다.

거대한 카메라를 들고 온 정과장, 끊임없이 육포가 나오는 가방을 든 신기루, 유본부장 옆을 지키는 하하, 틈새 지식을 뽐내는 이용진, 인증샷 찍기에 집중한 이은지와 미주까지, 각양각색의 성격과 취향을 가진 면접생들이 만나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유본부장은 이들 사이에서 무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2021 한국광고주대회'에서 광고주가 뽑은 좋은 프로그램상 예능 부문에 선정되며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황정음, ♥이영돈 재결합→둘째 임신 이후 근황 '깜짝'
김선호, 대세배우K 인정→차기작 2편 퇴출→나머지는?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