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아이유' 홍아란, 국민은행 편파중계로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의 구단 편파중계가 보강된 중계 라인업으로 한층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작년 2월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무관중 경기 진행 시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여자프로농구 최초로 편파중계와 온라인 응원을 이어온 KB스타즈는 올 시즌 역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전 경기 편파중계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의 구단 편파중계가 보강된 중계 라인업으로 한층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작년 2월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무관중 경기 진행 시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여자프로농구 최초로 편파중계와 온라인 응원을 이어온 KB스타즈는 올 시즌 역시 아프리카TV를 통해 전 경기 편파중계를 실시한다.
특히 전 KB스타즈 농구 선수 홍아란이 중계진으로 합류하여 오랜만에 농구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홈 경기는 농구전문 기자 김영현과 유튜브 채널 ‘슬램덕후’를 운영 중인 개그맨 정범균의 진행으로, 원정 경기는 김영현과 홍아란이 호흡을 맞춘다.
홍아란은 “선수 시절 몸담았던 KB스타즈와 다시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설레고 한편으로는 걱정도 앞선다. 최대한 선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감 있는 해설을 선보이겠다. 팬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해당 영상은 22일 저녁 7시 구단 유튜브채널(국민농구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KB스타즈의 개막전은 오는 24일(일) 오후 1시 45분에 삼성생명과의 원정경기로 펼쳐지며 김영현, 홍아란과 더불어 원석연 기자가 게스트로 참여하여 힘을 보탤 예정이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수업' 진영 "지금은 100점 만점에 50점, 계속 채워나가야죠"[SS인터뷰]
- '베놈2'·'007'→'듄'·'이터널스', 가을 극장가 키워드 #외화강세[SS무비]
- 민채은 "차태현, 연기 즐기는 모습 보기 좋다고 격려…큰 힘 됐죠"[SS픽!뉴페이스]
- '사생활 폭로' 前 여친 "김선호 한순간에 무너져…사과 받았다"
- 씨엔블루 이정신, '별똥별' 주연 캐스팅…변호사 도수혁役
- 최저 승률 1위와 무한 무재배, 이상하게 흘러가는 2021시즌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