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맛집 메뉴 즐기자.. 홈플러스, 레스토랑 간편식 확대

연희진 기자 2021. 10. 22. 09: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 속에 자리 잡은 간편식은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이 코앞에 다가왔음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홈플러스는 줄 서지 않고 집에서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18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레스토랑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홈플러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 속에 자리 잡은 간편식은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이 코앞에 다가왔음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냉장고 보관이 용이하고 조리 시간이 짧아 가정에서 언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홈플러스는 줄 서지 않고 집에서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18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레스토랑 간편식 18종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강서점, 월드컵점, 부천상동점 등 전국 33개 점포에 '레스토랑 간편식 브랜드 존'을 별도 구성했다.

먼저 매드포갈릭의 대표 메뉴인 '갈릭스노잉피자 씬도우'를 선보인다.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얹은 피자에 탱글한 새우와 상큼한 파인애플로 식감을 살리고 고소한 마늘 플레이크로 깊은 풍미를 더했다.

양대창구이 전문점 오발탄의 시그니처 메뉴 '양밥'도 준비됐다. 쫄깃한 특양과 아삭한 깍두기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볶음밥이다. 부산완당의 '새우완탕면'은 작지만 꽉 찬 소와 얇은 피가 매력적인 완당을 면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이 밖에도 ▲프롬셰프 비프 라자냐 ▲흑돈가 제주흑돈두루치기 ▲63빌딩 백리향 삼선짬뽕 등이 있다.

백수빈 홈플러스 신선가공팀 바이어는 "간편식이 일상화·세분화되는 추세에 발맞춰 유명 음식점의 고급스러운 맛을 담은 레스토랑 간편식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을 갖춘 간편식을 기획해 고객들의 식탁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누드인 줄"… 94년생 치어리더, 바지 벗는 거야?
"낙태 종용" 또 폭로 등장… 펜싱 선수 L씨, 누구?
"미니 치파오 속 허벅지"… 클라라, 묘한 자세 '헉'
"현 여자친구 질투해서"… 김선호 팬덤, 여론 조작?
김선호 지인 새 폭로 예고… "소속사 나가면 죽이겠다"
"사랑했던 시간 있는데"… 김선호 전 여친 용서
'민효린♥' 태양이 올린 SNS, SBS 제작진 소환된 이유
방탄소년단 뷔 '태형 숲' 한강공원에 생겼다?
최영재, 경호원 시절 '백지수표' 받았다… 누구에게?
"다리가 은근 길어"… 송소희, 화사한 풋살룩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