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레스토랑 간편식 18종 출시 기념 20% 할인행사

이비슬 기자 2021. 10. 22. 0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집에서도 유명 맛집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18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완당을 면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연안식당 인기 메뉴 '알폭탄알탕'도 만나볼 수 있다.

백수빈 홈플러스 신선가공팀 바이어는 "간편식이 일상화·세분화하는 추세에 발맞춰 유명 음식점의 고급스러운 맛을 담은 레스토랑 간편식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을 갖춘 간편식을 기획해 고객 식탁을 풍성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집에서도 맛집 부럽지 않게"..매드포갈릭·오발탄 인기 메뉴 선봬
홈플러스 레스토랑 간편식 18종 출(홈플러스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홈플러스는 집에서도 유명 맛집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18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인 '갈릭스노잉피자 씬도우'를 선보인다.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얹은 피자에 탱글탱글한 새우와 상큼한 파인애플이 조화를 이루는 맛이다. 고소한 마늘 플레이크도 올려 풍미를 더 했다.

양대창구이전문점 오발탄의 시그니처 메뉴 '양밥'도 판매한다. 쫄깃한 특양과 아삭한 깍두기가 어우러진 맛을 즐길 수 있다.

부산완당 '새우완탕면'은 작지만, 꽉 찬 소와 얇은 피가 매력이다. 완당을 면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연안식당 인기 메뉴 '알폭탄알탕'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Δ프롬셰프 비프 라자냐 Δ흑돈가 제주흑돈두루치기 Δ63빌딩 백리향 삼선짬뽕도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상태로 판매한다.

백수빈 홈플러스 신선가공팀 바이어는 "간편식이 일상화·세분화하는 추세에 발맞춰 유명 음식점의 고급스러운 맛을 담은 레스토랑 간편식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을 갖춘 간편식을 기획해 고객 식탁을 풍성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강서점·월드컵점을 포함한 전국 33개 점포에서는 '레스토랑 간편식 브랜드 존'을 별도 구성한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