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홈 최종 3연전에서 피날레 시리즈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라이온즈가 올시즌 열광적인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마지막 홈 3연전에서 '피날레 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라이온즈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KT(2경기), SSG(1경기)와 홈 3연전을 갖는다.
2021시즌 마지막 홈게임 일정이다.
홈 최종 3연전 동안 유니폼을 구매할 경우 선수 포토볼 1개와 광작가 일러스트 뱃지 1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삼성 라이온즈가 올시즌 열광적인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마지막 홈 3연전에서 ‘피날레 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라이온즈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KT(2경기), SSG(1경기)와 홈 3연전을 갖는다. 2021시즌 마지막 홈게임 일정이다. 해당 경기 이후에는 원정 일정만 남게 된다.
홈 최종 3연전 동안 티켓에 적힌 이벤트 번호 추첨을 통해 광작가 일러스트가 담긴 키링 및 뱃지 3000개를 팬들에게 나눠줄 계획이다. 또한 2018년 이후 제작됐던 각종 기념구 3000개도 추첨을 통해 배포할 예정이다.
이밖에 이월드, 동성로 스파크 등 각종 입장권과 SG빌라&호텔 숙박권도 마련돼 있다. 홈 최종 3연전 동안 유니폼을 구매할 경우 선수 포토볼 1개와 광작가 일러스트 뱃지 1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모든 종류의 유니폼이 대상이며, 온-오프라인 구매자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3연전 동안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에 따라 입장 가능 인원에 변화가 생긴다. 기존 30% 입장 가능 인원이 마감될 경우, 백신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추가 20%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백신 접종 완료자 신분으로 예매한 입장객은 별도의 게이트에서 접종 완료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장할 수 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영이 직접 밝힌 '정수정과 키스신 현장'
- '007'→'이터널스', 가을 극장가 #외화강세
- 드라마 위해 7~8kg 감량했다는 아역 출신 배우
- 사생활 폭로 前 여친 "김선호 한순간에 무너져"
- 씨엔블루 이정신, '별똥별' 주연 캐스팅
- 최저 승률 1위? 이상하게 흘러가는 2021시즌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