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테세에 진 토트넘, 콘퍼런스리그 관심 없나 그냥 못하는 건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콘퍼런스리그에는 큰 뜻을 두지 않는 것인가 아니면 그냥 못하는 것인가.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이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다.
토트넘은 22일(한국시각) 네덜란드 헬레도머에서 열린 피터세와의 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조별리그 G조 3차전에서 0대1로 졌다.
바쁜 리그 일정으로 인해 토트넘은 이날 경기에 손흥민, 해리 케인 등 주전 선수들을 과감히 제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토트넘, 콘퍼런스리그에는 큰 뜻을 두지 않는 것인가 아니면 그냥 못하는 것인가.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이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다. 손흥민을 포함한 주전 선수들을 제외했다지만, 한 수 아래 팀에게 허무한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토트넘은 22일(한국시각) 네덜란드 헬레도머에서 열린 피터세와의 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조별리그 G조 3차전에서 0대1로 졌다. 토트넘은 이날 패배로 1승1무1패가 되며 렌, 피터세에 이어 조 3위로 추락하고 말았다. 조별리그 탈락 위기다.
콘퍼런스리그는 이번 시즌 신설된 대회. 유럽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에 나가지 못한 팀들이 모여 치르는 3부 유럽 대항전이다. 대부분 토트넘보다 전력이 처지는 팀들이 나온다. 이 대회에서 조별리그 탈락을 한다면 토트넘에는 굴욕이다.
바쁜 리그 일정으로 인해 토트넘은 이날 경기에 손흥민, 해리 케인 등 주전 선수들을 과감히 제외했다. 스티브 베르바인, 델리 알리, 지오바니 로 셀소, 다빈손 산체스 등이 1군 멤버였다. 하지만 너무 많은 주축 선수들을 제외한 탓인지, 토트넘은 피터세에 완벽히 밀리는 경기를 하고 말았다.
피터세는 후반 33분 비테크가 왼발 결승골을 터뜨리며 홈팬들을 열광시켰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전 연인은 미모의 기상캐스터?.."쩔쩔매는 이유 있어"→김선호 "진심으로 사과"
- 김선호, 이번 사태로 날린 돈은? 위약금 물게되면 '어마어마'할 듯
- 서장훈, 3조 재산 진짜?.."방송 수익, 농구 수익 넘었다"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