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테세에 진 토트넘, 콘퍼런스리그 관심 없나 그냥 못하는 건가

김용 2021. 10. 22.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콘퍼런스리그에는 큰 뜻을 두지 않는 것인가 아니면 그냥 못하는 것인가.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이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다.

토트넘은 22일(한국시각) 네덜란드 헬레도머에서 열린 피터세와의 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조별리그 G조 3차전에서 0대1로 졌다.

바쁜 리그 일정으로 인해 토트넘은 이날 경기에 손흥민, 해리 케인 등 주전 선수들을 과감히 제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P Photo/Peter Dejong)<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토트넘, 콘퍼런스리그에는 큰 뜻을 두지 않는 것인가 아니면 그냥 못하는 것인가.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이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다. 손흥민을 포함한 주전 선수들을 제외했다지만, 한 수 아래 팀에게 허무한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토트넘은 22일(한국시각) 네덜란드 헬레도머에서 열린 피터세와의 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 조별리그 G조 3차전에서 0대1로 졌다. 토트넘은 이날 패배로 1승1무1패가 되며 렌, 피터세에 이어 조 3위로 추락하고 말았다. 조별리그 탈락 위기다.

콘퍼런스리그는 이번 시즌 신설된 대회. 유럽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에 나가지 못한 팀들이 모여 치르는 3부 유럽 대항전이다. 대부분 토트넘보다 전력이 처지는 팀들이 나온다. 이 대회에서 조별리그 탈락을 한다면 토트넘에는 굴욕이다.

바쁜 리그 일정으로 인해 토트넘은 이날 경기에 손흥민, 해리 케인 등 주전 선수들을 과감히 제외했다. 스티브 베르바인, 델리 알리, 지오바니 로 셀소, 다빈손 산체스 등이 1군 멤버였다. 하지만 너무 많은 주축 선수들을 제외한 탓인지, 토트넘은 피터세에 완벽히 밀리는 경기를 하고 말았다.

피터세는 후반 33분 비테크가 왼발 결승골을 터뜨리며 홈팬들을 열광시켰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김선호 전 연인은 미모의 기상캐스터?..“쩔쩔매는 이유 있어”→김선호 “진심으로 사과”
김선호, 이번 사태로 날린 돈은? 위약금 물게되면 '어마어마'할 듯
서장훈, 3조 재산 진짜?..“방송 수익, 농구 수익 넘었다”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