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TOP6 가능할 듯?'..'폰세카 체제' 뉴캐슬 예상 라인업

김영훈 온라인기자 2021. 10. 22. 05: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뉴캐슬 후반기 예상 라인업. ‘더 선’ 캡처


뉴캐슬 유나이티드(이하 뉴캐슬)의 새로운 라인업이 발표됐다.

영국 매체 ‘더 선’은 21일(한국시간) “뉴캐슬이 3억 파운드(약 4876억 원)에 인수된 것은 이적시장에서 엄청난 자금을 투자할 것을 의미한다”라며 이번 시즌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했다.

최근 뉴캐슬은 새로운 사령탑 찾기에 나섰다. 뉴캐슬은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티브 브루스(60) 감독과 상호 합의하에 계약을 해지했다. 구단을 위해 공헌한 그에게 감사를 표하며 행운을 바란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후 뉴캐슬은 차기 감독 선임을 위해 움직이고 있으며 안토니오 콘테(52), 루시앵 파브레(64)가 이름을 올렸지만 샤흐타르 도네츠크와 AS로마를 이끈 파울로 폰세카(48)가 새로 지휘봉을 잡을 유력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매체는 “만약 폰세카 감독이 새 구단주를 설득해 첫 이적시장을 통해 미친 듯이 투자한다면 뉴캐슬은 후반기 새로운 선발 라인업을 갖게 될 것이다”라며 예상 라인업을 선정했다.

매체는 4-4-2 포메이션을 예측했다. 도미닉 칼버트 르윈-칼럼 윌슨, 알랑 생 막시맹-조 윌록-제시 린가드-우스망 뎀벨레, 다비데 산톤-니클라스 쥘레-크리스 스몰링-하비에르 만퀴요, 마르틴 두브라브카가 이름을 올렸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