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개방감 탁월 L자형 설계, 남산 조망 극대화

2021. 10. 22. 0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산 푸르지오 발라드

서울 중구 을지로 5가 99번지(을지로5가 사거리) 일원에서 하이엔드 오피스텔 ‘남산 푸르지오발라드’가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을지로와 충무로가 교차하는 대로변에다 반경 500m 내에 3개 지하철역에 1,2,4,5호선 등 4개 노선이 교차하는 교통 요지에 자리 잡고 있다.

특히 개방감이 탁월한 L자형 설계를 통해 남산조망권 확보를 극대화했다. 실내에서 남산을 바로 마주할 수 있어 사계절 변화와 자연의 편안함을 누리는 도심 속 힐링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전체 176실(저층 일부 제외)에서 남산 뷰를 즐길 수 있다. 입주민을 위한 루프탑에서는 남산은 물론 인왕산, 북한산으로 이어지는 360도 파노라마 뷰를 만끽할 수 있다.

이 단지 일대는 서울 도심 도시재생 사업의 최대 수혜지로 2030 젊은이의 새로운 문화, 놀이 공간인 일명 ‘힙(새롭고 개성 있다)지로’(을지로)로 새롭게 변모하고 있다.

대형병원 인근 오피스텔은 병원 종사자와 지방 환자 가족, 외국인 의료 관광 수요까지 품고 있어 안정적인 투자처로 손꼽힌다. 이 단지 인근에는 서울대학교병원이 있고 공공보건 의료센터인 국립중앙의료원도 가까이 있다. 관공서, 공공기관, 기업 등에 특화된 건강검진 전문 의료기관인 녹십자아이메드 2호점도 있다.

문의 02-2273-5997

김영태 조인스랜드 기자 <kim.youngtae@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