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식빵 논란' 인정, 세계선수권서 자신에 욕.."기분 별로였다"

마아라 기자 2021. 10. 21. 23: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궁 선수 안산이 양궁 세계선수권 대회 준결승전에서 욕을 했다는 '식빵설'을 인정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에서는 최근 세계선수권 대회를 좋은 성적으로 마치고 온 양궁 선수 안산이 엄마와 함께 출연했다.

안산은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두 개의 금메달을 땄지만 아쉽게도 개인전에서는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안산은 엄마가 "욕했냐"고 묻자 "응, 나 욕했어"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BS '워맨스가 필요해'


양궁 선수 안산이 양궁 세계선수권 대회 준결승전에서 욕을 했다는 '식빵설'을 인정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에서는 최근 세계선수권 대회를 좋은 성적으로 마치고 온 양궁 선수 안산이 엄마와 함께 출연했다. 안산은 이번 대회에서 단체전, 혼성전으로 금메달 2개, 개인전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세계 랭킹 1위에 올랐다.

안산과 안산의 모친은 감독을 만나 식사 자리를 가졌다. 감독은 "다른 선수들이 보통 5년만에 세계 랭킹 1위를 하는데 산이는 불과 3년만에 세계 랭킹 1위가 됐다"고 극찬했다.

안산은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두 개의 금메달을 땄지만 아쉽게도 개인전에서는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당시 안산은 준결승전 경기 후반에 흔들리며 7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안산은 "너무 기분이 별로였다. 져서 화난 것 보다는 내가 못 쏘고 져서 기분이 그랬다"고 말했다.

당시 7점을 쏜 뒤 안산은 욕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식빵'(?)이라고 말하는 입모양이 카메라에 잡힌 것.

안산은 엄마가 "욕했냐"고 묻자 "응, 나 욕했어"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홍진경은 "식빵이 맞나 했는데, 이거 최초 고백 아니냐"며 놀라워 했다.

안산은 "(방송 화면에) 안 잡힐 줄 알았다. 끝나고 친구가 욕 잡혔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그는 "쏜 순간 분명히 9점인 줄 알았는데 7점이라고 하니까"라며 속상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를 들은 엄마는 "상대방이 아니라 자기가 자기한테 한 거니까 뭐, 괜찮아"라며 격려했다.

[관련기사]☞ "김선호 '현 여친 금수저설', 팬 조작 아냐…누군가 누명 씌워""전 여친이 현 여친 질투해서"…김선호 팬 카톡방, 여론조작 정황"소속사 나가려 하면 죽여"…김선호 지인 주장 계정, 새 폭로 예고가출한 14세女, 돌아가며 성관계하고 촬영한 18세男 7명"처녀와 성관계하라"…점쟁이 말에 11살 딸 덮친 싱가포르 父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베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