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화보 장인 뭉쳤네" 모니카 x 노제, 힙한 분위기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화제를 모은 댄서 모니카와 노제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발렌시아가(Balenciaga) 측은 마리끌레르 매거진 11월호에 실린 모니카와 노제의 화보 컷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발렌시아가의 2022 봄 컬렉션 의상과 가방을 매치했다.
모니카와 노제가 해석한 감각적인 발렌시아가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마리끌레르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화제를 모은 댄서 모니카와 노제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발렌시아가(Balenciaga) 측은 마리끌레르 매거진 11월호에 실린 모니카와 노제의 화보 컷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발렌시아가의 2022 봄 컬렉션 의상과 가방을 매치했다.
모니카는 오버핏 슈트 차림에 커다란 터플백을 매치한 모습이다. 의자에 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노제는 스포티한 집업 트랙 슈트를 입고 크로스백을 멘 모습이다. 앞머리를 내린 노제는 짙은 색조 메이크업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두 사람은 자타공인 '화보 장인'답게 멋스러운 스타일링과 포즈를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김선호 '현 여친 금수저설', 팬 조작 아냐..누군가 누명 씌워"
- "전 여친이 현 여친 질투해서"..김선호 팬 카톡방, 여론조작 정황
- "소속사 나가려 하면 죽여"..김선호 지인 주장 계정, 새 폭로 예고
- 가출한 14세女, 돌아가며 성관계하고 촬영한 18세男 7명
- "처녀와 성관계하라"..점쟁이 말에 11살 딸 덮친 싱가포르 父
- "정신병원 가보라더라" 이민우, 잠적 후 '5년 공백'…이유 뭐길래
- "빵점짜리 엄마였는데"…박원숙, 사고로 떠난 아들 생각에 '오열' - 머니투데이
- 수백억 벌고 벌금 5억?…"신도 모른다" 작전세력이 챙긴 돈
- "이게 5만원, 심하지 않냐"…진해 군항제 바가지요금 '분통'
- "北선 돼지도 영양실조, 비계 없어"…아오지 탄광 탈북자 주장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