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마지막 홈 경기서 '늑대게임' 진행..관중 입장 준비 완료!

신동훈 기자 입력 2021. 10. 21. 21: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23일 토요일 오후 4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35라운드 서울이랜드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안산은 구단을 상징하는 동물인 늑대를 컨셉으로 '늑대 소굴로 상대팀을 불러들여 승점 사냥에 나선다'는 의미를 담아 '안산그리너스 늑대게임'이라는 주제로 홈경기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안산그리너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23일 토요일 오후 4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35라운드 서울이랜드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안산은 구단을 상징하는 동물인 늑대를 컨셉으로 '늑대 소굴로 상대팀을 불러들여 승점 사냥에 나선다'는 의미를 담아 '안산그리너스 늑대게임'이라는 주제로 홈경기를 진행한다.

경기 전 장외 이벤트존(그린존 E석 광장)에서는 늑대와 함께하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딱지치기, 홀짝게임 등 추억의 게임을 진행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마스크팩, 콜라겐 아이패치, 유디치과 칫솔세트, 구단 MD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홀짝게임'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사인볼, 머플러, 알지파낙스 홍삼세트, 호텔스퀘어 스위트룸 숙박권&조식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경기 종료 후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 55인치 TV, LG 코드제로 올인원 청소기, 스타일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경기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에 따라 백신접종 완료자(2차 접종 후 14일 경과자)에 한해 전체 좌석의 30% 입장을 허용하며, 입장 시 코로나19 전자 예방 접종증명서(COOV)나 종이 증명서, 신분증을 제시해 백신 접종 후 2주가 경과 됐음을 증명해야 한다. 증명이 어려울 시 입장이 불가능하다.

특히 이번 경기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민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위드 코로나를 기념하고자 전 좌석(그린존, 울프존) 입장티켓을 1,000원에 판매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