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하이킥' 이순재·나문희→정일우·김혜성까지 다 뭉쳤다(ft.청춘다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거침없이 하이킥'이 돌아온다.
2006~2007년 방영된 이후 첫 방송 15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유튜브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전설의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가족들이 15년 만에 한 자리에 뭉쳤다.
'청춘 다큐 - 거침없이 하이킥 편'은 극중 부부 역할이었던 이순재, 나문희 두 대배우를 시작으로 정준하, 박해미, 정일우, 김혜성 등 이순재 가족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6~2007년 방영된 이후 첫 방송 15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유튜브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전설의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가족들이 15년 만에 한 자리에 뭉쳤다.
얼마 전 배우 박해미의 천기누설(?)로 이들의 재회 사실이 일부 공개된 바 있는데, 그 실체는 바로 MBC ‘다큐플렉스’ 청춘 다큐 - 거침없이 하이킥 편이었다. 커다란 반향과 화제를 불러모았던 '전원일기 2021' 제작진이 선택한 차기작이 바로 ‘거침없이 하이킥’이었던 것. 그렇게 하이킥 멤버들 섭외에 나선 지 다섯 달 만에 29일 방송일을 확정했다.
‘청춘 다큐 - 거침없이 하이킥 편’은 극중 부부 역할이었던 이순재, 나문희 두 대배우를 시작으로 정준하, 박해미, 정일우, 김혜성 등 이순재 가족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인다. 그 중에서도 하이라이트는 ‘거침없이 하이킥’의 이순재 집 세트를 그대로 재현한 촬영장에서 만남이 이루어졌다는 점. 15년 만에 ‘그 때 우리집’에 돌아온 출연진들은 모두 세트를 둘러보며 깊은 감회에 젖어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극 중 학교 일짱이면서 서선생님을 향한 순애보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배우 정일우는 당시 윤호 모습 그대로 가죽자켓을 걸치고 세트장에 나타났다. 정일우는 “제가 하이킥 세트 마지막 날 사실 울었다. 이젠 다시 못 올 공간이고 이제는 나에게 추억이 되어버릴 것 같다는 생각에 굉장히 마음이 아팠는데 다시 여기로 오니까 굉장히 감회가 새롭고 약간 울컥하기도 하고. 거의 한 15년 만에 왔는데 그대로 오니까 더 신기한 것 같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민호 역의 배우 김혜성 역시, 그간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가 당시와는 사뭇 달라진 모습으로 가족들 앞에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혜성은 “이렇게 다 같이 볼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간혹 했었다”며 “제가 당연히 연락을 드리고 해야 했는데 죄스러운 마음도 있고, 기쁘고 울컥하는 마음이 제일 큰 것 같다”고 재회 기쁨을 전했다.
‘거침없이 하이킥’이 배출한 또 다른 주역들 역시 출연을 예고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배우 박민영은 민호의 여자 친구이자 미스터리한 비밀을 가진 소녀 유미 역으로 데뷔해, 이후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반열에 올라섰다. 작품 활동 이외의 출연을 거의 하지 않는 그녀가 이 다큐멘터리에 출연한다는 사실만으로도 하이킥에 대한 애정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제작진의 전언.
배우 서민정의 등장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극 중 최민용과 정일우 사이에서 삼각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민민 vs 윤민’의 신데렐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서민정은 현재 뉴욕에서 평범한 주부로 생활하고 있는 상황. 그가 이 다큐멘터리에서 극중 상대역이나 다른 멤버들과 어떤 만남이나 케미를 보여줄 것인지에도 하이킥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청춘다큐 -거침없이 하이킥 편'은 총 2부작으로 방송되며 29일 오후 8시 45분 1부가 공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영미, 60대에 다이어트 시작 "나이는 못 줄여도.."
- "소속사, 김선호 죽이기? 지인 주장 계정 거짓"
- 이승기 측 "악플러 좌시 않을 것" 강경 법적대응 시사
- `워맨스` 원칙파 차예련 VS 행동파 오연수, 텃밭 가꾸기 중 신경전?
- '하이킥' 전편 MBC M에서 다시 본다
- 동해안 최북단 금강산 자락에 핀 전설의 꽃 우담바라(?) 화제
- `스우파` 시즌3 5월 첫 방송…이번엔 국가 대항전
- 분청도자기 고장 김해서 `대한민국 분청도자대전 15년사` 펼친다
- 찬울 “홍진영 대표님 덕에 군복무 마치고 홀가분 데뷔” - 스타투데이
- 대구미술관, 설 연휴 기간 무료관람 행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