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아로마 오일→입 테이프까지..취침 전 습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퀴 달린 집3' 배우 이하늬의 취침 전 습관들이 공개됐다.
2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3'에서는 배우 이하늬가 성동일, 김희원, 공명과 함께했다.
이어 성동일, 김희원, 공명에게 아로마 오일을 나눠준 이하늬는 성동일에게 "콧숨 테이프 드릴까요?"라며 잠결 구강호흡을 막는 입 테이프를 건네 시선을 모았다.
성동일은 이하늬의 취침 전 습관들을 그대로 따라 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바퀴 달린 집3' 배우 이하늬의 취침 전 습관들이 공개됐다.
2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3'에서는 배우 이하늬가 성동일, 김희원, 공명과 함께했다.
다음날, 열기구에서 일출을 보기로 계획한 이들은 짧은 취침을 위해 잠자리를 정비했다. 이에 이하늬가 항상 가지고 다니는 아로마 오일을 꺼내 눈길을 끌었다. 아로마 오일 향기를 흡입하거나 바르는 것 이외에도 먹을 수 있는 오일을 섭취하기도.
이어 이하늬는 스트레칭(몸풀기)과 함께 본격적인 취침 준비에 돌입했다. 이어 성동일, 김희원, 공명에게 아로마 오일을 나눠준 이하늬는 성동일에게 "콧숨 테이프 드릴까요?"라며 잠결 구강호흡을 막는 입 테이프를 건네 시선을 모았다.
성동일은 이하늬의 취침 전 습관들을 그대로 따라 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바퀴 달린 집3'는 바퀴 달린 집을 타고 전국을 유랑하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