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랜선여행 친구소환 이벤트' 진행
[스포츠경향]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21일부터 ‘쇼미더악기 10월-낙원 랜선여행 친구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낙원악기상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음악을 통한 위로를 전하고자 매달 대규모 악기구매 쿠폰 이벤트 ‘쇼미더악기’를 기획하여 연말까지 총 1000만원 상당의 쿠폰 및 악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지난 8월 ‘뮤지션 하림의 반려악기 응원 이벤트’, 9월 ‘김도균이 Pick한 일렉기타 증정 이벤트’를 통해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물했다.
‘쇼미더악기 10월-낙원 랜선여행 친구소환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업로드 된 ‘45초 낙원 여행’ 숏폼 영상을 시청한 후 11월 7일까지 낙원악기상가에 함께 놀러가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낙원악기상가는 응모자 중 12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악기구매 쿠폰을 증정하고, 77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9일 낙원악기상가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1일 공개된 ‘45초 낙원 여행’ 영상에는 세계 여행잡지인 ‘타임 아웃’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멋진 동네’ 3위에 오른 종로3가 낙원악기상가 루프탑에서 바라본 비오는 삼일대로, 낙원악기상가 출입구 전경, 종로3가 지하철 출구에서 바라본 낙원악기상가의 예스러우면서도 힙한 감성을 담았다.
낙원상가 관계자는 “10월 낙원의 ASMR 영상을 통해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반려악기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함께 제공하고자 이번 악기구매 쿠폰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올해 12월까지 혜택이 가득한 ‘쇼미더악기’ 이벤트가 릴레이로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