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매력 '사클 여신' 미스피츠, 첫 EP 앨범 'Belief' 컨셉 포토 선공개
[스포츠경향]
미스피츠(msftz)가 첫 EP 앨범 ‘Belief’의 발매를 앞두고 컨셉 포토와 트랙리스트를 21일 공개했다.
데뷔 전부터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200만 스트리밍 기록과 ‘사클 여신’이라는 별명으로 이름을 알렸던 만큼, 미스피츠의 앨범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미스피츠는 인디, 팝, 알앤비와 발라드를 아우르는 목소리로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이다. 흡인력 있는 음색과 더불어 청순하고도 고혹적인 외모로 폭 넓은 팬덤을 키워가고 있다.
지난 2월 발매한 ‘antigravity’를 포함한 다섯 개의 싱글 앨범 모두 공감가는 가사와 위로를 전하는 멜로디로 호평 받았다.
일찍이 박원, 크루셜스타, 해쉬스완, 릴러말즈,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한 싱가포르 아티스트 세자이리(Sezairi)와 호흡을 맞추어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또한 미스피츠는 최근 누적 음원 스트리밍 470만회를 돌파하는 등 그 인기몰이는 현재진행형이다.
데뷔 후 꾸준히 활동하며 뛰어난 음악성을 증명한 미스피츠는 이번 컨셉 포토를 통해 대중성을 확보하는데 나섰다.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컨셉 포토는 공개 직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더불어 달콤한 색감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는 미스피츠의 이번 앨범이 보다 밝고 명랑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이전의 감성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일 ‘Belief’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컨셉 포토와 트랙리스트는 현재 미스피츠의 SNS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스피츠는 이번 앨범에서 소녀 같은 모습과 동시에 아티스트적 면모도 함께 뽐낸다.
자신의 본명 ‘이신애’의 중간 글자에서 비롯된 앨범명 ‘Belief’에 걸맞게 미스피츠는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믿음’에 대한 자신의 철학과 가치관을 표현했다.
전과 다른 매력과 더불어 싱어송라이터로 한 단계 성장한 미스피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 ‘Belief’는 11월 초 발매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여자아이들 슈화 ‘문명특급’ 무성의 태도논란 ‘시끌’…“재재 고생했다”
- 백지연 전 앵커 현대가와 사돈···신애라 등 연예인 다수 참석
- 김민재, 세리에A ‘최고 수비수·올해의 팀’ 지목…아시아 최초
- 이이경-이미주 사주결과, 문제있다
- [단독]엑소 첸백시 분쟁 빅플래닛 “MC몽과 사실상 한몸”
- 미미로즈 ‘임창정 리스크’ 극복…복귀 예고 콘텐츠
- SSG 김광현, WBC 음주 파문 사흘 만에 사죄…“내 자신 컨트롤 하지 못한 것 후회 돼”
- ‘강간미수’ 양호석, 사실상 피트니스·연예계 퇴출…파도파도 논란뿐
- ‘폭행퇴출’ 황영웅 복귀여론 모친도 합세…“아들, 초심으로 돌아가”
- 이승기, 사이비종교 영입 1순위로 지목…처음 아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