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조세호와 손 붙잡고 만세 부르고 신났네!..양미라 "기대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지우가 '시고르 경양식' 홍보에 나섰다.
최지우는 21일 자신의 SNS에 "with 바매니저~ 어서 오세요~ #시고르 경양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고르 경양식'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 최지우와 조세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최지우, 조세호가 출연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은 도시와 멀리 떨어진 작은 마을에서 팝업 레스토랑을 열고, 스타들이 직접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인턴기자] 배우 최지우가 '시고르 경양식' 홍보에 나섰다.
최지우는 21일 자신의 SNS에 "with 바매니저~ 어서 오세요~ #시고르 경양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고르 경양식'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 최지우와 조세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손을 잡은 채 하늘 높이 만세를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를 본 배우 양미라는 "꺅♥ 기대된다"고 반응했다.
최지우, 조세호가 출연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은 도시와 멀리 떨어진 작은 마을에서 팝업 레스토랑을 열고, 스타들이 직접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 외에도 차인표, 이장우, 최강창민, 이수혁 출연한다.
'시고르 경양식'은 25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