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IO] 마크로젠, 뱅크샐러드와 협력 유전자검사 서비스 베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크로젠은 뱅크샐러드와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유전자검사 서비스 제공을 위해 협력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21일부터 뱅크샐러드 앱을 통해 마크로젠의 유전자검사 서비스 신청이 가능해졌다.
뱅크샐러드 이용자 누구나 뱅크샐러드 앱에서 손쉽게 마크로젠의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무료로 신청하고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마크로젠은 뱅크샐러드 앱을 통해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개인 유전자검사의 문턱을 낮추고 업계 선도 입지를 굳힐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크로젠은 뱅크샐러드와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유전자검사 서비스 제공을 위해 협력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21일부터 뱅크샐러드 앱을 통해 마크로젠의 유전자검사 서비스 신청이 가능해졌다. 뱅크샐러드 이용자 누구나 뱅크샐러드 앱에서 손쉽게 마크로젠의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무료로 신청하고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마크로젠은 뱅크샐러드 앱을 통해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개인 유전자검사의 문턱을 낮추고 업계 선도 입지를 굳힐 방침이다. 유전자검사의 유용성을 널리 알림은 물론, 개인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초개인화 맞춤 라이프스타일 케어 서비스'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뱅크샐러드 앱을 통한 유전자검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 사이 일 기준 선착순 50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가 작성한 주소로 검사 키트가 배송되며, 수령한 키트 사용법에 따라 영양소, 운동, 피부·모발, 식습관, 개인특성, 건강관리 등 6개 카테고리 내 비만 및 혈압 등 총 65개 항목에 대한 유전자분석 진행 후 뱅크샐러드 앱에서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수강 마크로젠 대표는 "유전자검사로 비만, 콜레스테롤 등 각자 타고난 유전적 특질을 확인하고 실제 분석결과를 효과적·효율적 건강관리를 위해 활용할 수 있다"며 "뱅크샐러드와의 협력은 개인 유전자검사 서비스 대중화의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진수기자 kim89@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NS에 ‘사과’ 돌잡이 사진 올렸다가 뭇매맞은 윤석열…“국민 조롱하는 정치인 처음”
- `셀카`가 뭐길래…인니서 또 20대 청년 3명 폭포서 참변
- 미 통근열차내 끔찍한 40분간 성폭행…방관한 승객들 처벌 면할듯
- 중국 예능 `오징어 게임` 대놓고 표절…네티즌들 "부끄럽다" 집중 포화
- "6억 아파트가 4년 새 15억 됐습니다"…벼락거지된 무주택자의 한탄
- [기획] `관세맨` 트럼프 휘두르는 칼에 수출증가율 8.1%→1.5% `뚝`
- 여 잠룡들 조기대선 눈치싸움… 한동훈 활동 재개 가능성
- 올해가 실질적 원년...IT서비스업계, 산업현장에 AI 심는다
- "집값 떨어지면 다시 사줄게"… 강남서 환매조건까지 등장
- 이젠 `3말4초`…뉴노멀된 은행 희망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