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요람 닮은 헤드보드로 안락한 수면환경 제공 '자나'

입력 2021. 10. 21. 1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자나(ZANA)는 날개형 헤드보드가 매트리스를 포근하게 감싸며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는 신혼부부의 프리미엄 혼수 트렌드를 고려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신혼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침대 프레임을 선보이고 좋은 잠을 쌓는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술력이 담긴 최상의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자나(ZANA)는 이탈리아어로 요람이라는 의미다. 이름 그대로 요람을 형상화한 날개형 헤드보드가 매트리스를 포근하게 감싸며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자나는 헤드보드와 날개 전면에 부드러운 질감의 패브릭 소재를, 후면과 하단부는 인조가죽을 사용해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발수 코팅을 더한 패브릭 원단으로 각종 오염에 대한 부담을 줄여줘 관리가 용이하다.

프레임 색상은 절제되고 차분한 느낌의 팬텀그레이와 발랄한 핑크빛의 피치블라섬 총 2가지로 출시됐다.

자나는 킹(K), 라지 퀸(LQ) 총 2가지 사이즈를 선보여 부부 침실 인테리어와 취향에 따라 컬러, 사이즈를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

루체는 헤드보드의 LED 간접등으로 밤에는 부드러운 감성을, 낮에는 감각적인 모던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침대다. 헤드보드 간접등과 부드럽고 입체적인 반원 형태의 템바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침실에 은은한 감성까지 담았다.

에이스침대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에이스침대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수준 높은 수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에이스 웨딩 멤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뒤, 침대 매트리스를 구입하면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마이크로가드 에코 5년 무상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분석 결과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자 총 5580명 중 약 90%, 즉 10쌍 중 9쌍이 멤버십 혜택을 이용해 실제 제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